“이 결혼에 도전해 볼 생각이 없어졌습니까?” 평범하고 성실한 도서관 직원 아즈사는 큰마음 먹고 맞선을 보기로 한다. 하지만 약속장소에 나타난 사람은 맞선 상대 후지미야의 친구인 기리사와였다. 그는 친구를 위해 아즈사를 매력적인 여성으로 변신시켜주겠다고 말한다. 완벽한 에스코트와 달콤한 데이트. 눈부신 미남에다 여자에게 친절하고 인기도 많은 기리사와는 아즈사와는 사는 세계가 다른 사람. 아즈사는 갈수록 그에게 마음이 끌리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라 생각하고 단념하려 할 때, 기리사와 쪽에서 먼저 키스를……! 하지만 마지막 선 앞에서, 혼담 상대에 대한 예의와 친구와의 우정이 아즈사와 기리사와의 발목을 잡는데……!? My Fair Lady no Kekkon Fugou no Tehodoki wa Amaku ⓒYukari Mitsuki 2016 Originally published in Japan in 2016 by Libre Publishing Co.,Ltd.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65.28%
평균 이용자 수 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결혼식에서 영리한 은회색 눈동자의 국왕 아슬란에게 한눈에 반한 세레이아는 그에게 평생을 바치겠다고 맹세한다. 하지만 그 마음은 통하지 않고, 세레이아는 의무적으로 자신을 안는 남편에게 몸을 맡긴다. 슬픔에 잠긴 세레이아에게 아슬란이 명한다. “왕제 에드아르드의 후사를 낳아라.” 세레이아는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 그가 냉정하게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을 연모하는 에드아르드에게 안기지만……. 어쩐지 자신을 보는 아슬란의 눈동자에 떠오르는 질투심에 점차 마음과 몸이 기뻐하기 시작하고…….
사교계 최고의 인기남 라이언 레녹스 공작과 결혼한 백작 영애 릴리아. 첫날밤, 그에게 달콤하고 음란하게 농락당하며 사랑받는다. 하지만 신혼의 달콤함도 잠시, 라이언이 손 페티시라는 사실을 알게 된 릴리아는 자신의 손이 그의 취향이 아니라는 사실에 슬퍼한다. 게다가 라이언의 눈길은 항상 손이 매력적인 다른 여성에게로 향한다. 그래도 그를 사랑하게 된 릴리아는 손보다는 자기 자신의 모습으로 사랑받고자 노력한다. 한편 “당신의 한결같은 순수함이 나를 사로잡고 놓아주지 않아.” 공작부인으로서 헌신하는 릴리아의 모습을 보고 라이언도 진심으로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하려 하는데……. ⓒ Yukari Mitsuki / Libre Publishing 2015
농밀하고 음란한 단편 여덟 작품을 수록한 스페셜 단편집♥ 기억을 잃은 남편에게 음란한 봉사♥ / 소꿉친구인 연하의 공작에게 순결을 빼앗긴 미망인…?! / 공주님은 숲 속에서 악마와 촉수에 사로잡혀 버둥대며 신음하는데?! / 연인에게 녹아내리는 비밀스럽고 달콤한 밤♥ / 약혼자에게 묶인 사장 영애의 애타는 몸…! / 첫사랑인 조교사와 거칠고 음란한 아라비안 러브♥ / 적국의 왕에게 시집가 관능과 쾌락에 빠진 왕녀는…! /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는 첫 경험♥
“남자 맛을 아니까 어떻게 해도 금방 익숙해진다는 거지.” 이웃나라 몬류스 왕국의 황태자와 정략결혼을 하게 된 윈시아 왕국의 공주 사피아. 혼례를 위해 떠난 여행길에서 야성적인 남자 크렌과의 순간적인 사랑에 진심을 담는다. 이제 왕비가 될 몸이면서도, 단 하룻밤의 사랑이라는 걸 알면서도, 첫 열정에 온몸을 맡긴 사피아. 하지만 결혼식 당일, 그녀 앞에 나타난 아레스 왕자는 바로 그날 밤 사랑을 나눈 남자, 크렌이었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부부가 된 첫날밤, 아레스는 행실 나쁜 신부라고 경멸하며 사피아를 능욕하는데……. 정략결혼일지라도 남편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맹세한 사피아는 어떤 치욕적이고 음란한 명령에도 참고 견디지만, 아레스의 애첩이 나타나자 그만 무너지고 만다. Seiryakukekkon Kegasareta Ou no Hanayome ⓒYukari Mitsuki 2014 Originally published in Japan in 2014 by Libre Publishing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