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0일
1주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58.63%
평균 이용자 수 160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어느 날 작은 산골마을이 통째로 낯선 세상으로 넘어가 버린다. 이상하게 변해버린 세상에서 기연을 맞이한 장덕수. 강력한 힘과 육체를 통해 투왕으로 다시 태어나다!
게임 속에 갇혀있다가 풀려난 후, 현실과 게임을 오갈 수 있게 되었다. 너무나 달라진 세상.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나아가 생존해야 한다.
각성 첫날, 오해로 인한 사건으로 지구 추방 5년 형을 받는다. 개척 캠프에서 생존을 위해 버티다 얻은 또 다른 기회. 버려지는 것들로부터 마나를 얻고, 그것을 활용해 성장하게 되는데… 쉽지 않은 세상이지만, 살아보려 한다.
험난한 이세계에서 100년만에 지구로 귀환. 돌아와 보니 어째 지구가 더 이상해졌다? 가족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강의 능력을 드러내기 시작한 강태성의 이야기.
주인공은 세상의 종말을 일으킬 거라 예견되는 특이한 균열로 뛰어든 수많은 헌터들 중 한 명. 하지만 균열을 넘지도 못하고 죽게 된 그는 이상한 세 상의 이상한 알에서 환생한다. 환생과 더불어 전생에 대한 기억들을 일부 갖게 된 주인공은 직전의 생에서 활용하던 시스템을 다시금 불러내지만, 불완전한 상태임을 알게 된다. 이후 시스템과 일종의 공생관계처럼 현재의 세상에 뿌리내리기 위해 노력한다. 몬스터나 짐승에 공룡까지 돌아다니는 세상에서 살아남아 번성하기 위 해 원시인처럼 살아가고 있는 수많은 이들을 규합하여 세력을 키워나간다. 차후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게 되며 지금 세상의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