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그 흔하다는 로맨스 소설에 빙의했다. 그것도 별 볼 일 없는 쩌리로. 내가 몇 번이나 정주행 했던 소설이기도 하고, 또 주인공 커플을 너무 좋아해 이렇게 된 거 실시간으로 꽁냥꽁냥한 둘의 연애나 구경하려고 했다. 근데 얘네가 철천지 앙숙이 됐다? 거기다 둘 다 나를 좋아해?? 야, 이건 아니지. 내가 니들을 얼마나 팠는데? 니들은 사귀어야 해! 나 좋아하지 말고 서로를 좋아하라니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31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46.01%

👥

평균 이용자 수 295

📝

전체 플랫폼 평점

8.99

📊 플랫폼 별 순위

44.23%
N002
30.10%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모타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금빛의 아즈웰

“아즈웰.” ​ 남자는 죽기 전 그렇게 말했다. ​ 비슈아드력 1759년 10월 1일, 낮 2시. 한 남자가 단두대 아래서 과거의 영광을 버린 채, 허무하고 고요한 죽음을 맞이했다. 그가 왜 그런 죄를 짓게 된 건지는 그에게 사형을 내린 왕도, 또 그의 죽음을 구경하러 나온 사람들도 알지 못했다. 하지만 이것만은 알 수 있었다. ​ 마지막 순간, 남자가 웃고 있었다는 것을. 그의 금빛 눈동자만큼은 죽지 않았음을. ​ 연인의 미래를 위해 자신의 현재를 버린 여자. 연인의 과거를 위해 자신의 미래를 버린 남자. ​ “라헬, 난 괜찮아. 그니까, 너도 괜찮아야 해. 알겠지?” ​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은 서로의 운명을 강하게 흔들었다. ​ * * * ​ “아즈웰, 저와 결혼합시다. 이젠 그 무엇도 우리 앞을 막지 못해요!” ​ 라헬이 그 어느 때보다 의욕에 찬 목소리로 말했다. 아즈웰은 어이가 없어졌다. 왜 항상 모든 일의 끝이 고백인 걸까? ​ “……거절할게.” ​ 단호하게 거절을 내비치자 라헬이 금세 어깨를 늘어트리며 한숨을 푹 내쉬었다. 이걸로 스물한 번째 거절이었다.

thumnail

쪽빛 로맨스

평화 조합을 위해 국혼을 하게 된 카렌타 공화국과 렌티아 왕국. 카렌타 대통령의 영식인 빌체르는 조용한 여자면 상대가 누구든 상관없다는 제안을 한다. 그 결과, 렌티아 왕의 먼 외척 조카에 말을 하지 못하는 이브 헤스티아가 빌체르의 국혼 상대로 정해진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결혼식 날, 처음 만난 이브의 생각이 빌체르에겐 들린다? “헤스티아 양…… 다시 한 번 묻겠는데…… 벙어리 맞습니까?” ‘맞아요…….’ “……그럼 어떻게 당신의 목소리가 제게 들리죠?” ‘그걸 알면 제가 이러고 있겠어요?’ 쉬는 것과 조용한 것을 사랑하는 빌체르. 유적을 사랑하는 꿈 많은 여인 이브. 이 두 사람의 ‘말 못할’ 결혼 생활이 시작된다!

thumnail

차원이동자를 올바르게 돌려보내는 방법

#창작판타지 #차원판타지 #기사단 지금으로부터 60년 전, 흉포한 황제가 세상을 지배하고 세상이 혼돈으로 물들 때, 한 명의 차원이동자가 나타나 황제를 무찌르고 혼돈을 잠재웠다. 이후 차원이동자는 원래의 세계로 돌아갔고, 사람들은 그를 기리며 평화를 이어나갔다. 그런데 웬걸, 그 이후로도 차원이동자들이 계속 넘어온다? 거기다 나중엔 정체불명의 괴물들까지? 야! 이제 그만 와! 우리 이제 평화로워서 안 와도 돼! 제발 너희 세계로 좀 돌아가라니까~?!

thumnail

무색의 이클립스

그 흔하다는 로맨스 소설에 빙의했다. 그것도 별 볼 일 없는 쩌리로. 내가 몇 번이나 정주행 했던 소설이기도 하고, 또 주인공 커플을 너무 좋아해 이렇게 된 거 실시간으로 꽁냥꽁냥한 둘의 연애나 구경하려고 했다. 근데 얘네가 철천지 앙숙이 됐다? 거기다 둘 다 나를 좋아해?? 야, 이건 아니지. 내가 니들을 얼마나 팠는데? 니들은 사귀어야 해! 나 좋아하지 말고 서로를 좋아하라니까?

thumnail

클레이즈 A.C

비슈아드 대륙 최고의 교육기관이자, 세계 제1의 마법 대학 클레이즈. 유유자적하게 사는 게 인생 최대의 목표인 유림은 클레이즈를 2년 안에 졸업하면 ‘연금’을 준다는 말에 단짝 친구인 은하와 클레이즈의 입학시험을 치르게 되는데……. 아무래도 이 학교, 뭔가가 이상하다……?! “진지하게 뭐 하나만 물어봐도 돼요?” “뭘?” “이 학교의 교수는 병신력을 기준으로 뽑습니까?” 인생에 마가 낀 건지, 아니면 연금이 그리도 타기 힘든 건지 끝없이 구르고 구르는, 한유림! 그리고 그런 유림과 골치 아픈 친구들의 골때리는 스쿨 라이프!! 본격, 돼지 똥 싸는 소리가 시작됩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계약 결혼 종료

계약 결혼 종료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오만의 시대

오만의 시대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