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남친에겐 차이고 직장은 도산하고 불운의 늪에서 허덕이는 니시노 마이코. 거기다 대학 시절 친구였던 사람의 빚을 갚아야 하는 상황까지 이어지고! 그때 마이코를 구해준 사람은 바로 15년 전 헤어졌던 피가 섞이지 않은 남동생 토우리였다. 15년 만에 잘 나가는 젊은 사장님으로 성장한 토우리는 도와준 답례로 그녀의 몸을 요구하는데…?!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22 화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T002
T006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17년 05월 28일

연재 기간

2년 8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9.20%

👥

평균 이용자 수 1,270

📝

전체 플랫폼 평점

6.8

📊 플랫폼 별 순위

18.87%
T007
23.54%
T002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카즈이치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남친과 그거 하고 싶어!

"나랑… 해도 되겠어?" 순수한 남녀의 관계에 꼭 필요한 그것은?! 동안에 볼륨 있는 몸매 때문에 항상 이상한 사람이 꼬이는 코다. 이런 자신의 외모보다 마음씨를 봐준 케이스케에게 끌려 서로의 마음을 교환하고 사귀는 사이로 발전하게 되지만…. 좀처럼 '그걸' 해 주지 않는 남친 때문에 조그마한 트러블이 발생하고 마는데!?

thumnail

나도 몰랐던 짐승 같은 내 남자친구

여성 종합 브랜드에서 일하는 사키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광고계의 총아, 미야무라 요시타카와 사귀게 되었다. 그런데 그와 사귀게 된 경위가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 오래된 짝사랑이 성취된 것을 기뻐하는 요시타카와 갑자기 연인이 된 것에 당황하는 사키. 친구 관계를 뛰어넘어 졸지에 연인 사이가 되어버린 두 명의 어설프고 순수한 연애 이야기 ⓒKazuichi/Shogakukan

thumnail

가장 깊은 곳에서 나를 느껴줘

한때 사귀었고, 그리고 헤어졌었던 카와히라와 사사가와. 복잡한 마음을 끌어안고 있던 카와히라에게 그 남자는 거침없이 다가오는데…?! "다른 소중한 사람이 없다면 날 선택해!"

thumnail

나도 몰랐던 짐승 같은 내 남자친구

[휴재 중] 여성 종합 브랜드에서 일하는 사키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광고계의 총아, 미야무라 요시타카와 사귀게 되었다. 그런데 그와 사귀게 된 경위가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 오래된 짝사랑이 성취된 것을 기뻐하는 요시타카와 갑자기 연인이 된 것에 당황하는 사키. 친구 관계를 뛰어넘어 졸지에 연인 사이가 되어버린 두 명의 어설프고 순수한 연애 이야기 ⓒKazuichi/Shogakukan

thumnail

귀여운 놈 까칠한 놈, 누구랑 하지?

벌써… 이게 몇 번째지…? 셀 수 없을 정도로 절정에 달하는 나의 몸. 더 이상 하면 이상해질 것 같아…!!"넌 그걸로 만족해? 그 녀석 빨리 끝나지?"라며 아키라를 바보 취급하는 것도 모자라, 그 몸으로 자신을 가게 만들어보라며 끈적한 키스를 그녀에게 퍼붓는데…!

앙코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절정을 보여줘!

작가카즈
작가앙코

취직 준비를 한 지 어언 4개월, 드디어 대기업에 취업하여 기뻐했던 것도 잠시. 배속된 곳이 성인용품 기획 개발실이라고?!! 임원들을 설득하기 위한 시연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기 위해 어쩌다 보니 신상품의 모니터링을 맡게 된 사오리. 그리고 어느샌가 몸은 쾌락에 점점 길들여져 가는데……!

thumnail

매정한 왕자님에게 오늘 밤 안깁니다

자취를 하며 대학을 졸업하지만 취직에 성공하지 못해 가업인 꽃집을 도우는 나코. 일에 치여 남자친구도 사귀지 못하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미디어에서도 주목하는 화제의 젊은 화가 카가미야에게 꽃을 배달하지만, 정원에서 만난 그는 화면에서 본 이미지와는 달리 날라리 그 자체?! 하지만 꽃꽂이를 하는 그의 진지한 모습에 마음을 빼앗긴 나코는…. *본 도서는 15세 이용 등급 개정판으로 출간된 작품이므로 구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thumnail

절정을 보여줘!

“어서 옷을 벗어……!” 취직 준비를 한 지 어언 4개월, 드디어 대기업에 취업하여 기뻐했던 것도 잠시. 배속된 곳이 성인용품 기획 개발실이라고?!! 임원들을 설득하기 위한 시연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기 위해 어쩌다 보니 신상품의 모니터링을 맡게 된 사오리. 그리고 어느샌가 몸은 쾌락에 점점 길들여져 가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순정 섹시 오션즈 LOVE

순정 섹시 오션즈 LOVE

육체관리 오피스

육체관리 오피스

관능소설가의 속삭임

관능소설가의 속삭임

조교하우스의 늑대남들

조교하우스의 늑대남들

남친은 에로좀비

남친은 에로좀비

19금 로미오와 줄리엣?!

19금 로미오와 줄리엣?!

그(♀)의 야쿠자 허니트랩

그(♀)의 야쿠자 허니트랩

늑대남의 욕망 계약

늑대남의 욕망 계약

사랑의 마사지는 치마 속까지

사랑의 마사지는 치마 속까지

선생님! 거기는 19금입니다!

선생님! 거기는 19금입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