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를 하며 대학을 졸업하지만 취직에 성공하지 못해 가업인 꽃집을 도우는 나코. 일에 치여 남자친구도 사귀지 못하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미디어에서도 주목하는 화제의 젊은 화가 카가미야에게 꽃을 배달하지만, 정원에서 만난 그는 화면에서 본 이미지와는 달리 날라리 그 자체?! 하지만 꽃꽂이를 하는 그의 진지한 모습에 마음을 빼앗긴 나코는…. *본 도서는 15세 이용 등급 개정판으로 출간된 작품이므로 구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1년 12월 12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41.19%
평균 이용자 수 232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앙코작가의 다른 작품3개

사장님과 금단의 관계
남친에겐 차이고 직장은 도산하고 불운의 늪에서 허덕이는 니시노 마이코. 거기다 대학 시절 친구였던 사람의 빚을 갚아야 하는 상황까지 이어지고! 그때 마이코를 구해준 사람은 바로 15년 전 헤어졌던 피가 섞이지 않은 남동생 토우리였다. 15년 만에 잘 나가는 젊은 사장님으로 성장한 토우리는 도와준 답례로 그녀의 몸을 요구하는데…?!
우타카타작가의 다른 작품4개

소문의 사에키는 그와 사랑을 하고 싶다
“모르겠어, 전부. 이토록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 건 처음이라서.” 위원장인 타치바나는 선생님으로부터 학교의 제일가는 문제아, 사에키를 챙겨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나쁜 소문이 끊이지 않는 사에키였지만, 타치바나가 무심코 던진 한마디에 사에키의 마음이 열리면서 타치바나를 잘 따르게 되는데…?!

회사와 집에서 갭이 있는 아빠
회사에서는 차가운 느낌에 사람들이 가까이 다가가기도 힘든 아빠. 그런 그가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헤실헤실 풀어진다고? 훈훈함 넘치는 아빠 이야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