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륜 있고 실력 좋은 정원사(원예사) 임석청은 우연한 계기로 모르포 저택의 정원사가 된다. 높은 연봉과 좋은 복지, 그리고 친절한 고용인들과 어느 정도 친분을 쌓을 때쯤, 별안간 저택의 주인이라는 젊은 청년, 펠 모르포가 귀환한다. 펠 모르포는 대학생 신분이기 때문에 방학 때가 아니고서는 이 저택에서 지내지 않았다. 상사의 귀환으로 임석청은 그와 조우하게 되는데 펠 모르포는 몹시도 아름다운 청년이었다. 반짝이는 푸른 머리카락과 하얀 얼굴, 영롱한 금빛 눈동자를 가진 수려한 미형의 남자는 임석청이 저택의 정원을 아름답게 꾸민 것에 몹시 마음에 들어하며 한껏 호감을 내보였다. 그렇게 임석청은 흡사 모르포 나비와 같은 아름다운 그의 매력에 홀리게 되는데...
🌟 BL 소설 중 상위 64.31%
평균 이용자 수 1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C급 에스퍼 김대문은 공간과 공간을 연결할 수 있는 특수한 이능을 가졌지만, 낮은 랭크 탓에 반푼이 취급을 받는다. 협회의 노예나 다름없는 생활을 하던 김대문에게도 손을 내밀어준 사람이 있었으니… S급 가이드 이건과 그의 누나인 A급 가이드 이지언이 그들이었다. 그러나 이지언은 던전이 터지는 오버풀에 휘말려 사망하고, 하나 남은 그의 구원자인 이건 역시 또다른 오버풀에서 사망할 위기에 처한다. 모두가 전멸할 위기 속에서 김대문은 가까스로 이건과 그의 파트너를 탈출시키지만, 그 대가로 죽을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절체절명의 순간, 김대문은 절대로 열 수 없던 또 하나의 문을 열어 몸을 던지고, 그 문 너머에는 놀랍게도 19년 전 과거가 존재했다. 과연 김대문은 돌아온 과거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모든 영혼이 이주해 안착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대규모 영혼 이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종료하시겠습니까?』 신은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예'를 눌렀다. #현대판타지물, #청게물, #에스퍼수, #환생수, #무심수, #에스퍼공, #미인공, #다혈질공, #능력공 이한희(공)의 이능 폭주를 막기 위해 그의 입술을 훔친 김진우(수). 폭주 여파로 당시 정신이 온전치 못한 이한희가 자신의 입술을 훔친 파렴치한(?) 자를 찾아 족치겠다는 말을 듣고 김진우는 필사적으로 그 자리에 자신이 있었다는 사실을 숨긴다. 무난한 청게(청춘게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