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무공진
0(0 명 참여)

* 단행본에 추가된 외전은 연재란에도 공개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약소국 화진 국왕의 차남, 창녕대군 위단우. 열 살 어린 나이에 국경을 맞댄 강대국 창 제국의 볼모로 끌려간다. 낯선 장소, 낯선 삶에서 창의 2황자는 그에게 뜻밖의 다정함을 베풀고, 단우는 하인들의 천대와 멸시에도 꿋꿋하게 버티며 살아간다. 8년 후 죽음의 위기에 처한 단우를, 이제는 태자가 된 2황자가 구명해주는데……. 일견 어릴 적과 다름없이 다정함만을 보이는 것 같던 태자. 하지만 차츰, 단우는 그의 완전한 통제 아래 길들여져 간다. "널 얼마큼 벌주어야 내 말을 알아들을지 모르겠구나."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4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장르

BL

업로드 날짜

2019년 06월 03일

출판사

연필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0.35%

👥

평균 이용자 수 1,601

📝

전체 플랫폼 평점

8.4

📊 플랫폼 별 순위

4.02%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무공진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소실점

흠 잡을 데 없는 영화배우 강이준. HS자동차 CF 모델 후보에 올라, 책임을 맡은 최태한 전무와 미팅을 가진다. 하지만 그 자리에서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오랜만이네요.” “……제가 전무님을 뵌 적이 있었나요?” “나 기억 안 나요?” 아무도 모를 줄 알았던 강이준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있는 최태한. 그는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 “내가 강이준 씨 쓰고 싶게 만들어 봐요.” 제안의 탈을 쓴 강요로 시작된 부적절한 관계. 결코 맞닿을 수 없을 것만 같은 평행선 위에, 두 사람의 관계가 그어지기 시작한다. * 소실점 (외전2)의 '오래 만나는 연인들을 위하여 1'은 오디오드라마로 공개된 이야기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감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humnail

개정판 | 불가역

자신이 지은 죄로 인해 모든 기억을 빼앗기고 풍진세상으로 적강謫降된 강. 건국된 지 5년 밖에 되지 않은 통일 제국 창의 변방, 창천성에서 인간의 몸으로 다시 태어났다. 창 제국에서 하늘이란 황제의 역린과 맞닿아 있는 것. 금기와 다름 없고, 천인의 존재 역시도 발각되는 즉시 죽음뿐이다. 그렇기에 그는 천인의 이능인 천리안과 비망의 능력을 숨긴 채 인간 행세를 하며 조용히 살아가고 있었다. 그에게 풍진 세상에서의 삶이란, 덧없이 지나가는 껍데기 같은 시간일 뿐. 8년의 시간만 채우면 다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으로 5년 째 풍진 세상에서 살고 있던 그의 앞에, 어느날 갑자기 창을 건국한 황제 산이 나타난다. 산은 강의 그림과 글씨를 아낀다는 명목으로 그를 제도로 데려가려 하고, 정체를 숨긴 그는 황명을 거부할 수 없는 한낱 백성의 몸이다. 결국, 강은 조용했던 창천성에서의 삶을 정리하고 혼란의 중심인 제도에 입성하게 된다. 강은 그저 산에게 그림을 그려 주며 남은 3년을 채우고 하늘로 돌아가면 될 거라 위안하지만, 일은 그렇게 쉽게 풀리지 않는다. 하지만 산은 소년처럼 장난치고 농담을 하다가도, 어느 순간에는 그야말로 황제의 면모를 보이며 강을 압박한다. 산의 가슴 깊은 곳에 내재된 상처와 분노를 엿보게 된 강은 점점 그에게 인간적인 끌림을 느끼고, 다시 하늘로 돌아가야 한다는 천인으로서의 본능도 조금씩 흔들리게 되는데……. “내 사랑스러운 귀인. 너는 내가 이 금궐에서 유일하게 믿고 아끼는 내 연인이다. 그러니 너는 내게 한 치의 거짓말도 해선 안 돼.” * 개정판에서는 오탈자를 수정하고 문장을 다듬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 불가역 외전2: 불가결은 오디오드라마로 공개된 이야기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감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humnail

소실점

흠 잡을 데 없는 영화배우 강이준. HS자동차 CF 모델 후보에 올라, 책임을 맡은 최태한 전무와 미팅을 가진다. 하지만 그 자리에서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오랜만이네요.” “……제가 전무님을 뵌 적이 있었나요?” “나 기억 안 나요?” 아무도 모를 줄 알았던 강이준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있는 최태한. 그는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 “내가 강이준 씨 쓰고 싶게 만들어 봐요.” 제안의 탈을 쓴 강요로 시작된 부적절한 관계. 결코 맞닿을 수 없을 것만 같은 평행선 위에, 두 사람의 관계가 그어지기 시작한다. 일러스트ⓒ진사

thumnail

화중매

약소국 화진 국왕의 차남, 창녕대군 위단우. 열 살 어린 나이에 국경을 맞댄 강대국 창 제국의 볼모로 끌려간다. 낯선 장소, 낯선 삶에서 창의 2황자는 그에게 뜻밖의 다정함을 베풀고, 단우는 하인들의 천대와 멸시에도 꿋꿋하게 버티며 살아간다. 8년 후 죽음의 위기에 처한 단우를, 이제는 태자가 된 2황자가 구명해주는데……. 일견 어릴 적과 다름없이 다정함만을 보이는 것 같던 태자. 하지만 차츰, 단우는 그의 완전한 통제 아래 길들여져 간다. "널 얼마큼 벌주어야 내 말을 알아들을지 모르겠구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서로의 목록

서로의 목록

아내 안에

아내 안에

충동적 하루

충동적 하루

위험한 오빠 친구

위험한 오빠 친구

파라다이스 로스트

파라다이스 로스트

성스러운 악역 백서

성스러운 악역 백서

저주가 친절하고 소꿉친구가 맛있어요

저주가 친절하고 소꿉친구가 맛있어요

전남편과의 동거

전남편과의 동거

사이코 트랩

사이코 트랩

기억을 잃었는데 SS급 헌터를 만났습니다

기억을 잃었는데 SS급 헌터를 만났습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