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손창순
0(0 명 참여)

태양의 제국 이스하마르에는 일찍이 신이 선물하신 세 가지의 카마신이 머물고 있었다. 물, 불, 바람의 이름을 가졌으니 카마신을 모두 얻은 자는 태양의 검을 지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위대한 제국을 통치하리라.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카마신』 제 1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75.41%

👥

평균 이용자 수 24

📝

전체 플랫폼 평점

9

📊 플랫폼 별 순위

42.4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손창순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이타라의 상자

대륙의 역사 이래, 신의 가장 큰 실패작이자 칼 형님의 형편없는 육아, 클로토 백부의 최악의 실험 결정체인 바로 그 녀석! 그녀석 때문에 한 고생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햇볕 따사롭던 어느 봄날의 운명적인 만남에서부터, 길고 지루했던 전쟁,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고... 이타라! 그 망할 녀석에게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착취당해 온 세월까지! 어쨌든, 나는 회고한다. 그 눈부시던 날의 운명적인 만남을...

thumnail

카마신

태양의 제국 이스하마르에는 일찍이 신이 선물하신 세 가지의 카마신이 머물고 있었다. 물, 불, 바람의 이름을 가졌으니 카마신을 모두 얻은 자는 태양의 검을 지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위대한 제국을 통치하리라.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카마신』

thumnail

카룬의 창

물을 다스리는 엘룬 왕실의 쌍둥이로 태어났지만 버려졌다. 하지만 이제 그에겐... 피로 이어진 힘이 있고, 그를 따르는 자들이 있다. 손창순의 판타지 소설 『카룬의 창』

thumnail

카룬의 창

물을 다스리는 엘룬 왕실의 쌍둥이로 태어났지만 버려졌다. 하지만 이제 그에겐... 피로 이어진 힘이 있고, 그를 따르는 자들이 있다. 손창순의 판타지 소설 『카룬의 창』 제 1권.

thumnail

이타라의 상자

손창순의 장편 판타지 소설 『이타라의 상자』 제 1권. 대륙의 역사 이래, 신의 가장 큰 실패작이자 칼 형님의 형편없는 육아, 클로토 백부의 최악의 실험 결정체인 바로 그 녀석! 그녀석 때문에 한 고생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햇볕 따사롭던 어느 봄날의 운명적인 만남에서부터, 길고 지루했던 전쟁,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고... 이타라! 그 망할 녀석에게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착취당해 온 세월까지! 어쨌든, 나는 회고한다. 그 눈부시던Sheet1$

thumnail

이링카

죽음의 숲에서 삼백칠십 년 전의 약속을 지키라며 파비안에게 '노비문서'를 불쑥 내미는데.. "신아, 이랑카를 줘라. 나 이랑카 가져가야 한다." "이랑카가 뭐지?" 이랑카, 또 다른 이름으로 신의 눈물이라 불리며 모든 병의 만병토치약으로 알려진 보석, 각자의 목적을 위해 이 이랑카를 얻기 위한 이들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이를 알지 못하는 파비안의 추적엔 가속이 붙는다.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이링카』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디어 마이 디어 (Dear My Dear)

디어 마이 디어 (Dear My Dear)

게임 속 낮져밤이가 되었다

게임 속 낮져밤이가 되었다

나의 아름다운 선

나의 아름다운 선

해를 품은 달

해를 품은 달

동백꽃 핀 자리

동백꽃 핀 자리

쏘니도로 해적단

쏘니도로 해적단

용사를 착각했습니다

용사를 착각했습니다

여름 휴가

여름 휴가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

개정판 | 절대강호

개정판 | 절대강호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