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손창순
0(0 명 참여)

물을 다스리는 엘룬 왕실의 쌍둥이로 태어났지만 버려졌다. 하지만 이제 그에겐... 피로 이어진 힘이 있고, 그를 따르는 자들이 있다. 손창순의 판타지 소설 『카룬의 창』 제 1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5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71.00%

👥

평균 이용자 수 45

📝

전체 플랫폼 평점

8.8

📊 플랫폼 별 순위

32.47%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손창순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이타라의 상자

대륙의 역사 이래, 신의 가장 큰 실패작이자 칼 형님의 형편없는 육아, 클로토 백부의 최악의 실험 결정체인 바로 그 녀석! 그녀석 때문에 한 고생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햇볕 따사롭던 어느 봄날의 운명적인 만남에서부터, 길고 지루했던 전쟁,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고... 이타라! 그 망할 녀석에게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착취당해 온 세월까지! 어쨌든, 나는 회고한다. 그 눈부시던 날의 운명적인 만남을...

thumnail

카마신

태양의 제국 이스하마르에는 일찍이 신이 선물하신 세 가지의 카마신이 머물고 있었다. 물, 불, 바람의 이름을 가졌으니 카마신을 모두 얻은 자는 태양의 검을 지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위대한 제국을 통치하리라.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카마신』

thumnail

카룬의 창

물을 다스리는 엘룬 왕실의 쌍둥이로 태어났지만 버려졌다. 하지만 이제 그에겐... 피로 이어진 힘이 있고, 그를 따르는 자들이 있다. 손창순의 판타지 소설 『카룬의 창』

thumnail

이타라의 상자

손창순의 장편 판타지 소설 『이타라의 상자』 제 1권. 대륙의 역사 이래, 신의 가장 큰 실패작이자 칼 형님의 형편없는 육아, 클로토 백부의 최악의 실험 결정체인 바로 그 녀석! 그녀석 때문에 한 고생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햇볕 따사롭던 어느 봄날의 운명적인 만남에서부터, 길고 지루했던 전쟁,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고... 이타라! 그 망할 녀석에게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착취당해 온 세월까지! 어쨌든, 나는 회고한다. 그 눈부시던Sheet1$

thumnail

카마신

태양의 제국 이스하마르에는 일찍이 신이 선물하신 세 가지의 카마신이 머물고 있었다. 물, 불, 바람의 이름을 가졌으니 카마신을 모두 얻은 자는 태양의 검을 지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위대한 제국을 통치하리라.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카마신』 제 1권.

thumnail

이링카

죽음의 숲에서 삼백칠십 년 전의 약속을 지키라며 파비안에게 '노비문서'를 불쑥 내미는데.. "신아, 이랑카를 줘라. 나 이랑카 가져가야 한다." "이랑카가 뭐지?" 이랑카, 또 다른 이름으로 신의 눈물이라 불리며 모든 병의 만병토치약으로 알려진 보석, 각자의 목적을 위해 이 이랑카를 얻기 위한 이들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이를 알지 못하는 파비안의 추적엔 가속이 붙는다. 손창순의 판타지 장편 소설 『이링카』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광명소야전 1부

광명소야전 1부

심장을 꿰뚫은 독니

심장을 꿰뚫은 독니

광명소야전 2부

광명소야전 2부

나는 허수아비 2부

나는 허수아비 2부

개정판 | 하얀 늑대들

개정판 | 하얀 늑대들

외계 생물의 씨앗

외계 생물의 씨앗

프로게이머 고쳐쓰기

프로게이머 고쳐쓰기

이블린의 반지

이블린의 반지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블레임

블레임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