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백합/GL #재회물 #오해 #비밀 #소꿉친구 #친구연인 #달달물 #성장물 #힐링물 #다정녀 #외유내강 #상처녀 #엉뚱녀 #털털녀 #걸크러시 열두 살의 승연과 열세 살의 채아는 같은 동네, 같은 학교를 다니는 친구로 만난다. 그리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점점 많은 시간을 같이 하면서, 각자의 아픔과 어려움을 나눈다. 특히 어머니는 어디론가 도망치고, 아버지는 다른 여자를 끌어들이는 상황 속의 승연은 채아에게 많은 것들을 의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너무나도 괴롭히는 아버지에게 칼을 들고 저항한 승연은, 그 대가로 허름한 집을 얻어서 혼자서 살 수 있게 된다. 그리고 그 집은 채아와 승연이 어울리는 장소가 된다. 그러나 채아는 그렇게 친한 승연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비밀을 간직하고 끙끙 앓는 가슴을 어쩌지 못한다. 자매처럼 서로에게 의지하면서 자란 두 소녀. 그러나 부모가 준 상처들은 두 사람을 갈라놓는 틈이 되어버린다. 그리고 어른이 되어 우연히 다시 마주치는 두 여자.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 GL 소설 중 상위 76.27%
평균 이용자 수 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현대물 #백합/GL #사내연애 #친구연애 #오해 #리맨물 #달달물 #잔잔물 #소심녀 #단정녀 #순진녀 #짝사랑녀 #무심녀 #다정녀 #직진녀 사랑은 이성 간에만 성립하는 건 아닐 터, 동성 간에 이루어지는 사랑이라면 더없이 안타까운 마음이 클 것이다. 거기에 마음에 품고 있는 이가 동성이면서도 헤테로라면 뭔가 조금 더 복잡해지고 심각해진다. 더구나 직장 상사라면 더욱 조심스럽고 두려운 마음에 아주 작은 몸짓에도 떨림은 더욱 강해진다. 유는 상사인 희에 대한 감정으로 힘들기만 한데, 과연 희는 어떨지.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현대물 #백합/GL #친구연인 #오해 #재회물 #달달물 #일상물 #잔잔물 #직진녀 #적극녀 #다정녀 #순정녀 #순진녀 #상처녀 효인은 짝사랑하던 이에게 거부당한 후 의기소침해 있다. 이때, 같은 과 서원이 다가와 왜 채였는지 묻다 둘의 사이는 극도로 멀어진다. 그러나 혼자 괴로워하며 술을 마시던 효인 앞에 서원이 나타나 술 취한 효인을 돌보며 키스로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 그후 효인은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해 학교에서 내내 서원을 피하다 결국 집으로 찾아온 서원을 받아들인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