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나는 여자가 필요해요.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기대를 무너뜨릴 수 있는 여자.” 아버지가 쓰러진 이후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예인. 그녀는 아는 선배의 제안으로 재벌 집안의 입주 가정부가 된다. 돈도 많이 주고 조건은 좋은 일자리. 하지만 이 집안에서의 일, 역시 쉽지 않다. 한 달 안에 사모님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잘린다는 조건은 둘째 치고, 집안이 완전히…… 콩가루다. “결혼하면 날짜 알려. 그날 일정 잡게.” “나도 너 초대할 생각 없어.” 첫날부터 자신을 추천해 준 작은도련님과 큰도련님 강도결이 말싸움을 한 것은 물론이었다. 게다가 예의 강도결도 조금 문제가 있다. 엄청난 셀럽이지만, 또 그만큼 대단한 바람둥이로 전 국민에게 알려진 사람인 것! 그런데 그런 그가 예인에게 이상한 제안을 해 왔다. “그러니까…… 큰 도련님은 수준 미달의 여자를 찾는데 그게 저란 말인가요?” “네. ……나랑 결혼만 해 주면 돼요.” 돈도 주고, 이혼도 해 줄 테니 결혼해 달라는. #현대물 #삼각관계 #갑을관계 #계약연애/결혼 #몸정>맘정 #소유욕/독점욕/질투 #뇌섹남 #능력남 #재벌남 #다정남 #절륜남 #나쁜남자 #상처남 #까칠남 #무심남 #입덕부정남 #평범녀 #다정녀 #상처녀 #순정녀 #동정녀 #외유내강 #바람둥이 #동거 #신데렐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71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신작이라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어요. 🤷

* 신작 기준 : 3개월 이내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키키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젖은 너

“권도경 씨 여자 좋아하죠?” “뭐?” “매번 다른 여자랑 스캔들 터지잖아요.” 설의 말에 도경의 미간이 구겨졌다. “그 여자들 계속 만나세요. 그 누구를 만나든 상관 안 할게요. 집에 안 들어와도 돼요. 아니면 집에 여자를 데려와도 상관없어요.” 설은 그의 사랑이나 애정은 바라지도 않았다. 자신이 감히 꿈꿀 수 없는 처지라는 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다. “하지 말라는 거 안 하고 거슬리게 안 할 테니까, 권도경 씨 아내라는 이름만 빌려주세요.” 그녀가 내세울 수 있는 건, 그의 눈에 최대한 띄지 않는 것뿐이었다. “내가 무슨 짓을 해도 괜찮단 말이지?” “네.” “잘됐네.” 도경이 날카로운 눈으로 설을 빤히 쳐다봤다. “지금 나랑 해.”

thumnail

결핍자들

작가키키

연과 혁, 남매이자 쌍둥이는 돈이 필요했다. 빚쟁이에게 얻어맞지 않고 배 굶지 않고 살아가려면. 빌어먹을 돈이 필요했다. 그래서 뭐든 했다. 그게 사람을 죽이는 일이래도. 뒷골목의 생활이 길어지면서 빠져나올 수 없는 늪에 빠지고 있는 두 사람 앞에 나타난 한 남자. “내가 그 돈 갚아 줄게.” 연이 앞에 선결이 나타났다. “대신 몸으로 갚아.” “미친놈. 내한테 와 이러는데.” “당당한 네가 내 밑에서 우는 게 보고 싶어졌거든.” 빚을 갚을 기회에 흔들리는 연이와 어떻게든 연이를 막아서는 혁. “연아 제발. 차라리 내가 심장을 팔게. 눈이고 신장이고 다 팔 테니까 제발 가지마라.” 사랑에 결핍된 세 사람의 이야기.

thumnail

벌써 3번째 악녀입니다

똑같은 악녀 캐릭터에 3번이나 빙의 됐다. 이바 블랑쉐, 『나 하나 가지려, 잘생긴 너희 둘이서 싸우지 마!』로판 소설 속 악녀. 똑같은 죽음은 2번이면 충분해! 3번째까지 죽을 수 없어! 악녀고 뭐고 다 필요 없는 시골로 갈 거야. 조용히 혼자 살 거라고! “영애님과 결혼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왜 남주가 청혼을? “내게 먼저 청혼한 건 레이디잖아. 그 청혼 받아주지.” 서브남주가 플러팅을? 그만! 나 이제 혼자 살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붉은 바람이 나를 감싸면

붉은 바람이 나를 감싸면

밤 계약

밤 계약

사내 일탈

사내 일탈

이물질은 나였다

이물질은 나였다

나만 장르가 달라

나만 장르가 달라

액터(Actor)

액터(Actor)

사기꾼 공녀님

사기꾼 공녀님

결혼이 조건입니다

결혼이 조건입니다

취향입니다, 존중해 주시죠!

취향입니다, 존중해 주시죠!

망한 로판에서 흑막을 주웠다

망한 로판에서 흑막을 주웠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