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가 열리고 10년 동안 환청과 끔찍한 두통에 시달린 한태신. 미친 줄 알았는데, 그건 내 안에서 들려온 기도 소리였다. 《신도의 기도로 인해 신성력이 올랐습니다. (+1)》 《신도의 기도로 인해 신성력이 올랐습니다. (+1)》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27.33%
평균 이용자 수 2,01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대증기 시대 차원 분신으로 꿀을 빨겠다. 거대 타이탄이 진격하고, 비공정이 날아다니는 증기 시대. 지구인 분신술사 헌터는 기간트와 차원 분신의 능력으로 승승장구한다.
전생기억으로 황제까지!! 과거의 이름은 버린다! 이제 난 웨인 스타인이다. [영지물] [기갑물] [성장물] [전생물] [괴수물] [먼치킨] [판타지]
게이트가 열리고 10년 동안 환청과 끔찍한 두통에 시달린 한태신. 미친 줄 알았는데, 그건 내 안에서 들려온 기도 소리였다. 《신도의 기도로 인해 신성력이 올랐습니다. (+1)》 《신도의 기도로 인해 신성력이 올랐습니다. (+1)》 . .
차원 균열과 괴수 출몰, S급 인형술사로 최후의 헌터 결사대에 들어가 마법인형 군단을 이끌고 끝까지 싸웠다. 하지만 역부족. 결국, 멸망한 지구... 그런데 판타지 세상에 다시 눈을 떴다! 인형술사로 각성은 했지만, 이곳은 기간트가 판치는 세상. 이제 내 마법인형은 기간트다!!
대증기 시대 차원 분신으로 꿀을 빨겠다. 거대 타이탄이 진격하고, 비공정이 날아다니는 증기 시대. 지구인 분신술사 헌터는 기간트와 차원 분신의 능력으로 승승장구한다.
괴수들의 침략. 25톤 트럭에 치어 식물인간이 되었다. 그런데 내가 괴수들의 오버로드가 됐다고? 나는 군단이다! 나를 막는 적들은 모두 정화될 것이다. 괴수 중심 소설. [종족 - 오버로드] [레벨 - 1] [초월 - 1] [감응 - 1] [감염 - 1] [오염 - 2] [분해 - 1] [진화 - 1] [보유 스킬 - 하이브마인드의 기억(lv.999)] 궁극 [窮極] - 극도에 달함. 사물이나 이치의 마지막 단계, 또는 마지막 단계까지 도달하는 것. 진리의 가장 오묘(奧妙)하고 깊은 경지. 구극(究極)과 같이 쓰이고 있다.
"전생기억으로 황제까지!! 과거의 이름은 버린다! 이제 난 웨인 스타인이다. [영지물] [기갑물] [성장물] [전생물] [괴수물] [먼치킨] [판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