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진하령은 길고 긴 꿈을 꾼다. 꿈에서 세 명의 사내가 하령을 사랑한다고 했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겠노라 맹세했다. 그러나 그 누구도 하령을 지켜주지 못했다. 처참하게 죽어가며 하령은 후회했다. 사내의 맹세를 믿다니 어리석었다. 나를 지킬 수 있는 건 오직 나 자신 뿐인 것을! 꿈에서 깨어난 하령은 용감하게 미래로 뛰어든다. 원수에게 복수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서. 한 나라의 영웅으로 거듭난 진하령과 곁에서 그녀를 지킨 남자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3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5.22%

👥

평균 이용자 수 5,519

📝

전체 플랫폼 평점

8.83

📊 플랫폼 별 순위

13.29%
N002
37.1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라앤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내 생애 가장 잘한 짓

바람둥이에 경제관념이라고는 없는 아버지 때문에 결혼이라면 치를 떠는 이마라. 그런 그녀가 계략에 빠져 버렸다. 술이 떡이 된 다음 날, 할머니의 급습을 받고 머리끄덩이를 잡혔다. 그거야 그럴 수 있다. 그런데 왜, 어째서, 무엇 때문에 민시준 집에, 민시준 침대에, 민시준 옷을 입고 있느냐 말이다! 거기다 한술 더 떠서 뭐가 어째? “나 책임져! 지난밤을 기억 못 하다니, 이건 내 순결에 대한 모욕이야!” 졸지에 연하남 민시준을 책임지게 생긴 이마라. 그런데…… 아무래도 이 남자, 봉인 것 같다. 잘나가는 작곡가, 민시준. 중3 때부터 오로지 한 여자만 바라봤다. 그 마음이 통했는지 마침내 하늘이 기회를 줬다. 이마라가 하필이면 집 앞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신 것, 인사불성이 되도록 취한 것, 그리고 실수로 전화를 잘못 받아 옥수동 김 여사가 출동한 것. 이 모두가 우연이다. 하지만 우연이 겹치고 겹쳤다면 운명 아니겠는가. 하늘에서 이렇게까지 판을 짜줬는데도 놓친다면……. ‘병신이지!’ 지고지순 계략남 민시준과 어리바리 연상녀 이마라의 알콩달콩 연애기.

thumnail

측천황제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황제, 무측천. 그리고 그녀를 사랑한 두 남자. 자신의 명예를 모두 던져 버리고 사십 년의 약속을 지킨 허선재. 첫사랑 그녀를 위해 황제가 되고자 결심한 이치. 뛰어난 미모와 끈질긴 인내로 마침내 천하의 주인이 된 무측천 뒤에는 그들이 있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그녀의 비석은 현재 무자(無字)로 남아 있다. 어찌하여 대당제국의 안주인, 새로운 중국 여황제의 비석이 무자(無字)로 남았을까. 그 비밀을 무측천, 그녀의 삶 속에서 풀어보려 한다.

thumnail

천년의 반지

미스터리가 가미된 경쾌한 로맨스. 위험에 처한 슈퍼 아줌마를 돕다가 칼에 찔린 주다정. 죽음의 문턱에서 고려 여인의 영혼이 슬그머니 깃들어 버린다. 그녀의 의지에 따라 천년의 반지 ‘월궁’을 찾으려는 주다정. 기껏 반지를 찾긴 했는데…… 이런, 월궁의 주인은 결혼할 여자에게만 반지를 끼워주겠단다! 어리바리 순진녀, 까칠한 톱스타의 마음을 잡아라! 악의 기운이 그들을 위협하는데, 과연 그녀는 월궁을 얻을 수 있을까.

thumnail

가야의 별, 자미 공주

AD560년, 대가야 왕은 가야 연맹을 모두 초대해서 혼맹제를 연다. 초팔국 공주 자미는 병약한 남동생을 대신해서 남장을 하고 혼맹제에 참가하는데, 그곳에서 대가야 왕자 구진을 만난다. 우정으로 시작했던 두 사람의 관계는 혼맹제가 끝날 즈음 애정으로 변한다. 한편 자미에게 반한 대가야 왕자 명림은 초팔국에 혼인을 청하지만 거절당하자 구진을 죽이려 한다. 젊은 남녀의 사랑이 피를 부르는 와중, 가야 연맹을 복속하기 위한 신라의 대공세가 시작된다. 풍전등화의 위기 속에서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찌될 것인가.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하고 싶은 밤

하고 싶은 밤

또 거짓말을 해!

또 거짓말을 해!

월영, 달에 피는 꽃

월영, 달에 피는 꽃

따끔한 것이 좋아

따끔한 것이 좋아

지독히도 멀고 가까운

지독히도 멀고 가까운

최애작의 외전이 좀 이상합니다

최애작의 외전이 좀 이상합니다

경성 탐정 사무소

경성 탐정 사무소

D급 헌터의 성좌인데 인터넷이 안 됨

D급 헌터의 성좌인데 인터넷이 안 됨

결혼 사정

결혼 사정

남편은 계속 남의 편이나 하세요

남편은 계속 남의 편이나 하세요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