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별이 내린 들녘 (개정판) 돌아가신 부모님의 옛 친우라는 백작님의 양녀가 되었다. 그것이 모든 사건의 시작이었다. “제가 당신에게 무얼 잘못했나요?” “너란 존재가 내 앞에 나타난 것 자체가 잘못이야.” 델플린드 백작가, 플라티나 메도우에 발을 들인 아스텔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인자한 양부와 달리 그녀를 미워하고 증오하는 의붓오빠 세이지였다. 자신을 왜 미워하는 건지 모르는 세이지의 마음에 들기 위해 아스텔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네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성의를 보여봐.” “최대한의…….” “말로만 하는 사과나 위로 같은 건 누구나 할 수 있어. 그런 시시한 사과나 위로 말고,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불쌍한 내게 제대로 된 위로를 해보란 말야.” “제대로 된, 위로라면…….” “순진한 척 되묻지 마. 너도 이제 어린애가 아니잖아? *본 도서는 제공사가 변경되어 재출간된 작품이오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15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1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53.78%

👥

평균 이용자 수 175

📝

전체 플랫폼 평점

9.79

📊 플랫폼 별 순위

59.40%
N002
100.00%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시솔트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별이 내린 들녘

어릴 적 부모님을 여의고 시골의 수도원에서 견습 수녀로 살아가던 아스텔. 어느 날 부모님의 친우였다는 백작으로부터 양녀가 될 것을 제의받는다. 아스텔은 백작의 두 아들 중 차남인 세이지에게 끌림을 느끼지만...

thumnail

개정판 | 별이 내린 들녘

#추리/미스터리/스릴러 #피폐물 #금단의관계 어릴 적 부모님을 여의고 시골의 수도원에서 견습 수녀로 살아가던 아스텔. 어느 날 부모님의 친우였다는 백작으로부터 양녀가 될 것을 제의받는다. 아스텔은 백작의 두 아들 중 차남인 세이지에게 끌림을 느끼지만...

thumnail

바다뱀 공주

흉측한 외모를 지니고 태어난 소예 공주는 부왕의 간절한 요청에 따라 1300년 묵은 이무기와 혼인하게 된다. 혼례식 당일에 처음 마주하게 된 이무기 겸. 그는 공주의 예상과 달리 너무나 아름답고 다정한 사내였다.

thumnail

시선을 돌리다

“그래서, 나한테 복수하고 싶어서 그 남자랑 잤나?”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했다. 마냥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꿨지만 현실은 기대한 것과 사뭇 달랐다. 그저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결혼생활에 지쳐갈 때쯤, 뜻하지 않게 불륜 스캔들에 휘말려버렸다. 아무도 내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상황에서 진실도 밝히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았다. 그렇게 다 끝난 줄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남편과 결혼하기 전으로 돌아와 있었다. “지금은 제 곁에 있는 사람들한테 더 충실하고 싶어요.” 더 이상 이전 같은 결혼생활은 하기 싫었다. 그래서 이번 생에는 일부러 그에게 청혼장을 보내지 않았다. 그랬는데, “신디. 너한테 청혼장이 왔구나.” 아버지의 손에 청혼장이 들려있었다. 내 이전 생의 남편이었던 앨버타 공작이 보낸.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계약 결혼 종료

계약 결혼 종료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오만의 시대

오만의 시대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