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내 딸이 되어줄 수 있겠느냐?” 프란체 대공의 제안으로 가짜 딸이 된 엘레나. 황비가 되어 황태자의 아들을 낳고 입지를 다지는데. 죽은 줄 알았던 베로니카 공녀가 눈앞에 나타났다. 그녀는 인형에 불과했다. 결국 엘레나는 아이를 빼앗기고 죽임을 당하는데……. 그런데, 다시 과거로 돌아왔다. “당신들 다 부숴버리겠어.” 다시는 인형으로 살지 않으리라. 엘레나는 복수를 결심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4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0.69%

👥

평균 이용자 수 152,731

📝

전체 플랫폼 평점

8.92

📊 플랫폼 별 순위

0.55%
N002
10.17%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하율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빼앗긴 가문의 주인이 되려 합니다

무너진 제국 황실을 대신해 북부 지방을 통치하는 프란체스카 공작가. 가주 덴 공작의 갑작스러운 죽음 뒤, 쌍둥이 데미안과 클로에는 친척들의 배신으로 그들의 꼭두각시 인형으로 전락한다. 흑마법에 조종당한 데미안은 허수아비 가주로, 검술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던 클로에는 원치 않은 살인을 반복하는 암살자가 된다. 결국 이용 가치가 다한 그녀는 흑마법에 걸려 데미안을 죽이게 되고, 비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런데 눈을 뜬 그녀는 과거로 돌아왔다. 사랑하는 아버지, 덴 공작의 장례식 날로. 클로에는 결심했다. 지난 삶을 반복하지 않겠다고. 가문을 배신한 친척과 가신들을 응징하기로. #회귀 #복수 #남장 #먼치킨 #걸크러쉬 #여주중심

thumnail

멸망 엔딩 속 악역은 살고 싶다

※ 작품 내 내용 전개를 위한 형제간 상잔 설정 및 일부 자극적인 표현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감상에 참고 바랍니다. “빙의를 해도 왜 하필, 멸망 엔딩 속이냐고!” 판타지 소설 1위에 빛나는 멸세회를 읽은 건 일종의 외도였다. 다 비슷비슷한 전개에 따분한 육아물에 감흥도 흥미도 잃어버렸으니까. 그런데, 그랬으면 안 됐다. 갑자기 빙의라니! 그것도 사망 플래그 득실거리는 네임드 악역 키아나라니! “가규(家規)에 따라 서로 잡아먹어라.” 적자생존. 약육강식. 오직 단 한 명의 완벽한 후계자 양성을 위해 이복형제자매 간 경쟁을 강요하는 미친 가문. 브류나크가의 핏줄에게만 발현되는 권능을 빼앗고 뺏는 쟁탈전. 하, 원작보다 반년이나 일찍 빙의하는 바람에, 겪지도 않아도 될 후계자 경쟁이라니. 남주의 사망 플래그? 멸망엔딩? 아서라…… 원작 시작도 전에 죽을 판국이다. “내가 본 빙의물이 몇 갠데! 원작의 지식 이용하면 될 거 아냐?” 일단 조연급인 이복동생 에반을 설득해서 가문을 탈출…… 하려고 했는데, 뭐? 안 도망친다고? 갑자기? 이렇게 된 이상 생존 아티펙트라도 미리 챙겨둬서…… 아니, 날 죽인 남주가 왜 여기 있는데? 아니, 난 왜 뭐 하나 제대로 풀리는 게 없냐고.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계약 결혼 종료

계약 결혼 종료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오만의 시대

오만의 시대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전체 리뷰1 개
스포일러 포함
  • 제로

    어디에서 많이 본 것 같은 익숙한 스토리... 평범하고 무난함...

    2024-10-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