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첫눈에 반한 오빠 친구 진혁과 같은 대학교에 가기 위해 절치부심 3년을 투자한 청아. 드디어 in 서울. 대학교 정문에 선 날,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왔다, 이곳에. 내 짝사랑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에덴의 동산에!’ ……하고 얼마나 울었던가. 한데 어이없는 일로 교통사고를 당하고 일어나 보니, 언제 고양이가 된 거냥?! 나 이제 쥐를 먹이로 삼아야 하는 거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59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26.44%

👥

평균 이용자 수 1,220

📝

전체 플랫폼 평점

8.06

📊 플랫폼 별 순위

25.34%
N002
34.41%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박희영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개정판 | 공녀님! 공녀님!

나 여행할 겸 가출함. 찾지 마시오. 찾으면 추후의 일은 책임 못 짐. 추신. 난 절대 결혼 안 해! 공작 지위만을 바라보며 성장한 베이판 국의 공녀 아르렐리아 폰 레이나스. 하지만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가출한 그녀는 남장을 한 채 하일렌 제국으로 향한다. 아렌의 목표는 집안의 후광 없이, 남편이 될 공작보다 더 드높은 이름을 얻어내는 것! 밑바닥부터 시작한 아렌은 기사 제스와 마법사 세이를 차례로 만나며 은밀한 임무를 수행해가기 시작하는데……. 하나씩 맺어지는 인연, 그로 인해 밝혀지는 비밀들. 멈추었던 시간이 저로 인해 흐르기 시작했다는 걸 그녀는 미처 모르고 있었다! 박희영 작가의 특별한 로맨스 판타지 ‘공녀님! 공녀님!’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해당 개정판은 2014년 6월 출간된 ‘공녀님! 공녀님!’ 종이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eBook으로, 외전 ‘레아의 일기’(9권)가 추가되었습니다.

thumnail

폐하, 통촉해주겠니?

작가박희영
작가김지원
작가어도담

「다시는, 이렇게 죽기 싫어요.」 그 한 마디에 이렇게 되어버렸다고요!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엉겁결에 죽어버린 그녀. 그것도 신의 실수로! 어쨌거나 다시 살아났지만 ‘죽을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린 시엘 이시빌은 무려 황제의 요리사가 된다. 그런데 황제는 시엘이 좋다는 걸까 싫다는 걸까, 정말 알 수 없어. 알 수 없다고! 좌충우돌 죽어도 죽지 않는 시엘과 천상천하 유아독존 황제가 함께하는 이야기, ‘폐하, 통촉해주겠니?’ “너냐? 이 맛없는 쓰레기를 만든 요리사가?” “화가 많이 나셨군요.” 황제의 얼굴이 조금 더 미친놈처럼 변했어요. 눈빛이 마치 불 꺼진 방 안에서 예고치 않게 마주친 고양이 눈알 같아요. 무섭단 소리예요. “폐하, 일단 여기 이 멸치를 드셔보세요. 화를 내는 건 칼슘이 부족해서래요.” 아, 여기 사람들은 아직 무식해서 칼슘을 몰라요. “아, 칼슘이 뭐냐면…….” “……너 진짜 죽고 싶냐?” 공무원은 원래 이렇게 고된 거겠죠? 개새끼의 밥상을 차리다 언제 비명횡사할지 모르지만 힘낼게요! ※ ‘가하 에픽’은 다양한 시대, 색다른 소재, 독특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도서출판 가하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로맨틱한 판타지가 가득한 가하 에픽, 지금 만나보세요!

thumnail

공녀님! 공녀님!(개정판)

나 여행할 겸 가출함. 찾지 마시오. 찾으면 추후의 일은 책임 못 짐. 추신. 난 절대 결혼 안 해! 공작 지위만을 바라보며 성장한 베이판 국의 공녀 아르렐리아 폰 레이나스. 하지만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가출한 그녀는 남장을 한 채 하일렌 제국으로 향한다. 아렌의 목표는 집안의 후광 없이, 남편이 될 공작보다 더 드높은 이름을 얻어내는 것! 밑바닥부터 시작한 아렌은 기사 제스와 마법사 세이를 차례로 만나며 은밀한 임무를 수행해가기 시작하는데……. 하나씩 맺어지는 인연, 그로 인해 밝혀지는 비밀들. 멈추었던 시간이 저로 인해 흐르기 시작했다는 걸 그녀는 미처 모르고 있었다!

thumnail

악하소서

※ 본 도서는 기출간된 종이책(2016.02) 내용 중 '남주의 가족관계' 부분을 수정하여 재출간되었습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황홀한 조명, 찬란한 음악, 그리고 열망의 진실한 울림 음악의 천재들이 빚어내는 강렬한 오페라틱 로맨스 프리마돈나, 화려한 무대의 지배자. 빈민가의 진흙 속에서 태어난 여자는 그 빛나는 영광을 갈망했다. “무대는 발버둥 치지 않으면 안 되는 전쟁터다. 이 전쟁터에서 살아남는 건 진짜뿐.” 마침내 다가온 기회, 로자벨라는 놓치지 않았다. 그녀를 무대로 끌어올려 줄 오페라 세계의 황제, 하인켈의 손을. “너는 진짜다. 내가 찾아낸 진짜 보석.” 전율을 일으키는 그녀의 울림에 끌리고 말다 오페라의 여왕과 황제가 자아내는 뮤지크 드라마

thumnail

레아의 일기(‘공녀님! 공녀님!’ 외전)

“저는 단 한 순간도 잊지 못했습니다. 기다렸습니다. 오랫동안…….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이후 그들은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습니다……. 인간의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지만 마계의 시간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공녀님! 공녀님!’의 숨은 이야기를 ‘레아의 일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이름이 뭐예요?” “세이라고 불러주십시오.” “세이……요?” “예, 무척이나 소중한 사람이 지어준 이름입니다.” 세이, 세이, 세이……. 몇 번인가 입 안으로 그 이름을 굴려보며 고개를 갸웃하는 순간, 갑자기 강한 힘이 그녀를 잡아끌었다. 눈을 감았다 떴을 때, 그녀는 이미 정체 모를 은청발 남자에게 안겨 있었다. “당신은 제가 당신을 잊은 줄로만 알겠지만…….” “…….” “저는 단 한 순간도 잊지 못했습니다. 기다렸습니다. 오랫동안…….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 본 작품은 박희영 작가의 도서출간작 ‘공녀님! 공녀님!’의 외전eBook입니다. ※ ‘가하 에픽’은 다양한 시대, 색다른 소재, 독특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도서출판 가하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로맨틱한 판타지가 가득한 가하 에픽, 지금 만나보세요! ▶ 작가 소개 박희영 ‘도토루모카’라는 필명으로 조아라에서 활동 중입니다. 처녀작이 종이책으로 나오다니 기쁘고 설레면서 걱정도 됩니다. 2년 전의 제가 책을 낸다는 생각으로, 그때의 느낌은 유지하되 많이 보강하고 고쳤습니다. 마지막장을 넘길 때까지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doutormocha ▣ 출간작 할퀴어 주겠어! 공녀님! 공녀님! 11살, 23살 ▣ 출간 예정작 악하소서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계약 결혼 종료

계약 결혼 종료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오만의 시대

오만의 시대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