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도멘체스터에게는 오래 사귄 연인이 있다. 처음엔 순수하게 좋아하는 감정뿐이었지만, 이기적인 그에게 지친 끝에 이별을 결심했다. 그리고 나타난 이변. 금빛 머리칼. 매끄러운 흰 피부와 수줍은 장밋빛 뺨. 잠긴 교실에 갑자기 나타난 낯선 미소녀. 이름이 '울애긔'란다! 놀라는 사람이 왜 나밖에 없지? [스킬 ‘상냥한 첫인사’를 시전합니다.] [꽃 리본 팔찌를 착용하셨습니다. 매력이 20 증가합니다.] [친밀도가 10 올랐습니다!] 나의 세상이 미쳐가고 있다. 사방이 온통 울애긔 판이다. 평온한 일상을 위한 투쟁이 시작된다!
🌟 로판 소설 중 상위 23.75%
평균 이용자 수 1,59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본 도서는 집필 분량이 추가되고 표현 등이 수정된 개정판입니다.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리 도멘체스터에게는 오래 사귄 연인이 있다. 처음엔 순수하게 좋아하는 감정뿐이었지만, 이기적인 그에게 지친 끝에 이별을 결심했다. 그리고 나타난 이변. 금빛 머리칼. 매끄러운 흰 피부와 수줍은 장밋빛 뺨. 잠긴 교실에 갑자기 나타난 낯선 미소녀. 이름이 ‘울애긔’란다! 놀라는 사람이 왜 나밖에 없지? [스킬 ‘상냥한 첫인사’를 시전합니다.] [꽃 리본 팔찌를 착용하셨습니다. 매력이 20 증가합니다.] [친밀도가 10 올랐습니다!] 나의 세상이 미쳐가고 있다. 사방이 온통 울애긔 판이다. 평온한 일상을 위한 투쟁이 시작된다!
인생은 쟤처럼 살아야 해, 의 쟤를 맡은 페이 루바네셀. 신분, 돈, 미모, 단순한 성격까지 갖출 건 다 갖춘 레이디로 꽃길만 걷던 그녀인데……. 어느 날 자고 일어났더니. “?” 이름: ㅇㅇㅇ 눈앞에 이상한 상태창이 보이기 시작했다. 거기다 날이 갈수록 상태창은 멋대로 진화를 거듭했다! 이름: ㅇㅇㅇ 출신지: ㅇㅇㅇ 성별: ㅇㅇ 이상해! 쓸데없어! 마녀로 몰릴까 봐 어떻게든 티 내지 않고 살았지만, 수상함을 감지한 무서운 남자의 오해를 사고 말았다……. “대답해. 대체 내 정체를 어떻게 알았느냐니까?” “그게…….” “처음부터 알고 접근한 건가? 미로 정원도 일부러 쫓아온 거였어?” “아, 진짜. 진짜 그게 아니라요.” 급기야 그 남자는 오해를 풀지 않은 채 하루아침에 페이의 정혼자가 되는데! “순진한 척하지 마. 알았어? 난 네 가증스러운 연기에 놀아나지 않을 거야.” “아, 네…….” “그리고 아이는 아들딸 하나씩만 낳도록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