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제게 더 잘 어울려요. 화려한 드레스도, 전하의 옆자리도…… 아가씨의 인생도요.” 아끼던 하녀에게 모든 것을 빼앗겼다. 가족, 약혼자, 기어이는 이름마저. 진짜 공녀 엘레노어는 그렇게 가짜가 되어버렸다. 하나 엘레노어는 절망하지 않았다. 외려 제 삶을 가져간 하녀를 향해 기꺼이 웃어 보일 뿐. “고마워, 나 대신 진짜가 돼줘서.” 학대를 일삼는 아버지도, 오만하기 짝이 없는 약혼자도, 죽음보다 조금도 낫지 못한 삶도. 더는 그녀의 몫이 아니다. 뺏긴 자리에는 조금의 미련도 없으니. “내가 되길 원했잖아. 그러니 감당해 내렴, 내 불행까지 전부.” 이제, 복수의 칼을 빼어 들 차례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2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1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17.60%

👥

평균 이용자 수 3,381

📝

전체 플랫폼 평점

8.9

📊 플랫폼 별 순위

2.84%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최아리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어느 백작 영애의 이중생활

“리리안, 악의 세력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어요. 다가오는 악의 기운을 무찌를 용사가 필요합니다. 정의롭고, 강한 용사가! 그 용사가 바로 당신이에요, 리리안.” 오, 개소린데.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잘생긴 남자와의 결혼을 꿈꾸며, 평범한 백작 영애로서의 삶을 누리고 싶었다. 정의 구현, 세계 평화 따위 꿈에서조차 생각해본 적도 없다. 그런 나를 신이 선택했다. 강한 힘? 멋진 검? 그걸 나한테 왜 주는 건데? 왜 하필 나야! “리리, 나와 수도까지 동행하겠는가? 여인 혼자 가는 것보단 ‘졸라 잘생긴 사내’와 함께하는 게 더 즐겁지 않겠나?” “어…… 아까는 농담이었고요. 신분도 모르는 사람들과 동행하긴 조금…….” “흠, 일리가 있군. 나는 아헤로스 아르만, 이곳 아르만 왕국의 3왕자라네.” “와, 왕, 왕자짓!”

thumnail

시한부인 줄 알았어요!

3개월 시한부 진단을 받은 공녀, 라리에트. 어차피 죽을 몸, 미친 짓을 해보기로 했다. 약혼자를 엿 먹이고 괴물 공작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하는 것이 바로 그 시작이었다. 그러나 그에게서 도망치고 나서야 깨닫고 말았다. 시한부 진단이 완벽한 오진이라는 사실을! “나의 라리에트, 제가 말했지 않습니까.” 아스라한은 광기 어린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도망친다면, 그 어떤 결과도 책임져야 할 거라고.”

thumnail

어느 백작 영애의 이중생활

“리리안, 악의 세력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어요. 다가오는 악의 기운을 무찌를 용사가 필요합니다. 정의롭고, 강한 용사가! 그 용사가 바로 당신이에요, 리리안.” 오, 개소린데.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잘생긴 남자와의 결혼을 꿈꾸며, 평범한 백작 영애로서의 삶을 누리고 싶었다. 정의 구현, 세계 평화 따위 꿈에서조차 생각해본 적도 없다. 그런 나를 신이 선택했다. 강한 힘? 멋진 검? 그걸 나한테 왜 주는 건데? 왜 하필 나야! “리리, 나와 수도까지 동행하겠는가? 여인 혼자 가는 것보단 ‘졸라 잘생긴 사내’와 함께하는 게 더 즐겁지 않겠나?” “어…… 아까는 농담이었고요. 신분도 모르는 사람들과 동행하긴 조금…….” “흠, 일리가 있군. 나는 아헤로스 아르만, 이곳 아르만 왕국의 3왕자라네.” “와, 왕, 왕자짓!” ▶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최아리입니다. 유쾌하고 달달한 스토리로 독자님들의 하루에 짧은 기쁨을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작가가 될 수 있도록 늘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umnail

이러면 안 돼요, 전하!

제국 최강의 검, 로제타. 암살당한 황태자를 살리기 위해 무려 네 번을 회귀했다. 이번 생에는 호위기사가 아닌 하녀로 입궁하여, 힘을 숨긴 채 황태자를 살리고자 하는데……. “나를 원한다 했잖아.” 까칠하던 전하가 달라졌다. “전하의 안전을 원한다는 거였는데요.” “비슷한 의미지.” 그것도 아주, 위험한 모습으로. “그러니 잔말 말고 그 입 벌려, 로제.” 이러면 안 돼요, 전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코너트 성 집사로 살아남기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악역이 내게 미쳐버렸다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컨셉러가 최강 스승임

계약 결혼 종료

계약 결혼 종료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사천당가의 장녀는 가문을 지킨다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프레스턴 경의 비밀 가정교사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후회조차 사치인 당신들에게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남편의 동생과 결혼했다

오만의 시대

오만의 시대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모럴리스 스캔들(Moral-less Scandal)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