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여동생이 대담해질 수 있는 때는, 바로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는 순간!? 미인에, 쭉쭉빵빵하고, 친동생마저 아닌 여동생 리사. 평소에는 숫기 없는 모습만 보였던 그녀가…. 어찌 된 영문인지, 온천에서 오빠를 적극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오빠를 기분 좋게 해 주기 위해서라면 뭐든 가리지 않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펼쳐진다!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8년 12월 14일
연재 기간
2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0.27%
평균 이용자 수 1,157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유나작가의 다른 작품5개
악녀에게 빼앗긴 여주 자리를 되찾겠습니다
어느 날, 좋아하는 소설 속 주인공인 공주 소피아가 되어 시련과 고난을 딛고 사랑하는 왕자 알프레드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이야기는 이렇게 끝났어야 하는데, 악녀 로잘리의 저주를 받아 몸이 뒤바뀌고 만다! 그녀가 저지른 죄를 뒤집어쓴 채 왕궁에서 쫓겨나 행복했던 나날은 하루아침에 변해버리고…. ‘이건 현실이 아니야…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고 싶어!’ 그런 절망 속에서 소피아에게 손을 내밀어 준 건 아름다운 상인 라울. 그의 도움을 받아 소피아의 역습이 시작된다!
몹쓸 수인들의 캣닢이 되었습니다
망국의 왕녀에 학대받는 실험체로 잔인하게 이전 생을 마무리했던 예르니안. 왕국이 무너지는 그 순간으로 돌아와 있다!? 이전 생과 달리, 묘족의 수장 리히트에게 무사히 구조된다! 무너져가는 묘계를 구할 유일한 희망인 '묘족의 메시아'이자 묘족의 유일한 왕녀로 다시 한번 삶을 살게 된 예르니안. 묘족과 서로 상부상조하며 지내다가 때가 되면 자유롭게 떠나려고 했는데.... 도도해보였던 고양이 왕자들이 자꾸만 예르니안에게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