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숍 의 사장, 홍난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똥차와 헤어지고 남의 결혼식에만 공을 들이던 그녀 앞에 벤츠가 나타났다. 그것도 세 대나! 속옷과 부케, 슈즈 디자이너로 고용해 잘 부려먹던 세 남자가 알고 보니 신이란다. 밤이면 붉은 실로 혼인의 연을 맺어주는 월하사자(月下使者)의 일을 수행한다는데……. 그녀의 전생 속, 세 남자는 어떤 모습으로 함께했을까? 이번 생에서 그녀의 곁에 머물게 될 남자는 누구일까? 실과 신,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애틋한 인연 이야기.
얼굴, 몸매, 실력, 인성까지 모두 다 갖춘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ONE의 메인보컬 '선우원'. 그는 같은 소속사의 인기 없는 싱어송라이터 ‘주호수’ 를 5년째 짝사랑하는 중이다. 하지만 호수는 5년 전, 선우원과의 악연으로 모두가 선우원을 좋아할 때 나 홀로 '선우원 타도!'를 (속으로)외치고 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호수는 소속사 사장님의 명으로 선우원과 친해지라는 미션을 받게 되고, 두 사람의 어마어마한 밀당연애가 시작되는데!
‘일과 사랑, 사랑과 일.' 다 가진 이들의 본격 연애 장려 로맨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열여덟에 만나 연인이 되었다가 한 번의 이별 후 뜨겁게 재회한 훈남 훈녀 커플!! …은 개뿔, 재회하긴 누가 재회해?! 김주한과 선은수는 3년 전에 전부 끝난 사이지만, 회사를 위해 함께 방송용 사내 커플이 되기로 합의한다!
"나 실망시키지마, 힐다." 「아드리안의 살의가 오릅니다.」 「아드리안을 설득하여 살의를 낮추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습니다.」 「아드리안의 살의 92%」 아드리안 카이사르 폰 데어 팔츠그라프. 팔츠그라프 가문의 후계자. 세상에서 천사로 칭송받는 그이지만, 나만은 알고 있었다. 요즘 이 일대를 떠들썩하게 했던 연쇄살인과 살인미수가 전부 저 착해 보이는 도련님 짓이란 걸. 아니, 나 밖에 알 수가 없었다. 이 말도 안 되는 공포게임 세계에 들어온 건 오로지 나뿐이었으니까. 나 좀 살려주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