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윤린
0(0 명 참여)

[The 세렉숀 음반사]에 들어가 있는 모든 나의 인연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특히 나의 친구들 야쿠자, 홍가, 연탄, 여왕님, 대마왕 그리고결 선배들. 사랑하는 나의 가족과 연인 안드류씨. 언제나 함께 해줘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담당기자 현지씨 또한 감사드려요. 못난 작가 덕에 많이 고생하셨어요. 제게 행운을 빌어줬던 모든 분들! 앞으로 5년 정도 더 행운을 빌어주시길. 탱큐 베리 베리 마치!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업로드 날짜

2013년 08월 22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47.19%

👥

평균 이용자 수 151

📝

전체 플랫폼 평점

9

📊 플랫폼 별 순위

46.51%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윤린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러블리린의 제멋대로 시네마 토킹 어바웃!!

그림윤린

유명 영화의 재미를 남다르게 느껴보자! SCENE 1 장화와 홍련이/SCENE 2 가위손 정식이/SCENE 3 세진이와 막네질의 행방불명/SCENE 4 사운드 오브 힙합/SCENE 5 노민호와 + 주미애/SCENE 6 E.C./SCENE 7 금발이 난무해/SCENE 8 러브레터…?/SCENE 9 라일락 2호

thumnail

아침향기

그림윤린

작가의 말...하나씩 하나씩 만들었던 이야기들. 어느덧 한 권이 만들어질 만큼 모였네요. 다 만들어진 단편들을 보면서 작업했던 순간들과 그 순간들의 뒤에 있던 또 다른 일들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그 뒤에 함께 있었던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사랑하는 가족들, 늘 내 편이 돼준 친구들야쿠자, 연탄, 홍가, 대마왕, 여왕님....이 막내가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의 채찍질을 당겨주신 결 선배들. 특히 못난 후배 둔덕에 고생 많이 한 은정 언니, 만화 이외에도 삶의 엑기스들을 많이 가르쳐준 유리 언니, 단편집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신 손현주 기자님. 적으나마, 제 만화를 좋아해 주시는 모든 분들.

thumnail

모두가 첫사랑

그림윤린

[첫사랑을 죽인 범인을 찾아라!] 대학 시절 내내 모든 여학생들의 짝사랑 대상이었던 선배 임진우. 진우를 좋아하던 금주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휴학을 하게되고 3년 후 진우가 화재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거기에 돌연 등장한 선배의 쌍둥이 동생으로부터 진우가 심한 스토킹 끝에 살해당했다는 충격적인 얘기를 듣게 되는데…

thumnail

앨리스의 초대

그림윤린

코믹하면서 잔잔한 감동을 주는 윤린의 단편집. - April dream- 유령학교- 로맨스 트러블- 꿈속으로의 주문- Wonder boy- 앨리스의 초대- Tourist- 어느 눈부신 날의 오후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