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정필명
0(0 명 참여)

#현대물 #판타지물 #에스퍼공 #첫사랑 #다정공 #대형견공 #늑대공 #헌신공 #사랑꾼공 #미남공 #연하공 #미인수 #다정수 #헌신수 #사기꾼수 #연상수 #일공일수 #능력수 #수시점 “괜찮으면 내 상담소로 올래? 나도 에스퍼 전문 상담소를 하고 있거든.” 배운 것도 가진 것도 없는 시궁창 새앙쥐는 살아남기 위해 사기꾼이 되었다. 자격증도 없이 에스퍼 전문 상담소를 차린 그는 자신을 A급 폭주 에스퍼라고 말하는 마르고 왜소한 소년을 만났다. “오고 싶을 때면 언제든 와.” “폭주 에스퍼인데도 상관없어?” “당연히 상관없지.” 휴, 세상에 폭주 에스퍼 같은 게 어디 있어. 이걸로 다음 달은 라면이라도 먹으면서 연명할 수 있겠네. 시궁창 새앙쥐는 그렇게 생각했다. 그 소년이 ‘내 새끼’가 될 줄은 모른 채. 무표정한 눈매가 일자로 쭉 뻗은, 묘하게 늑대 같은 소년의 고개가 아래로 떨어졌다. “괜찮다는 말을 들은 건 처음이야……. 고마워.” 좁아터진 낡은 상담소에서 함께 잠을 자고, 아침엔 빌딩 틈새로 들어오는 한 뼘만 한 햇볕을 쬐며 식탁에 마주 앉아 식빵을 먹었다. 행복했다. 갑작스러운 폭발에 낡아 빠졌던 상담소가 무너지기 전까지는. “자네는 이미 폭주 위험 에스퍼였고, 연합에서 정한 처분을 따르게 되네. 이의 없나?” 폭주 에스퍼로 처분될 위기에 처한 ‘내 새끼’를 구해야만 했다. “이리. 내가 네 파트너가 될게.” “……대체 무슨 소리야. 그건 에스퍼 심사야. 선생님은 에스퍼가 아니잖아.” “잘 들어, 이리. 우린 사기를 치는 거야.” 하수구 구정물에서도 선명하게 빛나는 노란 별, 작은 늑대, 내 새끼. 시궁창 새앙쥐는 하나뿐인 보물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5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1.71%

👥

평균 이용자 수 1,296

📝

전체 플랫폼 평점

9.7

📊 플랫폼 별 순위

4.60%
N003
43.10%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정필명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개의 일생

“쓰레기 무단 투기는 경범죄입니다.” “우리 도현이 여전히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사는구나.” FM의 정석이자 바른 생활 청년, 김도현. 돈은 없어도 우직하고 평범하게 살고 있었다. ……살던 낡은 빌라에 불이 나기 전까지는. “도현아. 돈 필요하면 와. 나보다 잘해 줄 사람 없을 거야.” “다시는 뵐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법은 지키라고 있는 것, 윤리는 존중하라고 있는 것. 법과 도덕은 깡그리 무시하고 돈으로 깽판 치며 제게 집착하는 이 남자가 싫었다. “너한테 좋아한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 그건 기억 안 나니, 도현아.” 이 악연이 5년 전에 끝난 게 아니었다니, 그것부터가 충격이었다. 하지만 벼랑 끝에 몰린 도현은 결국 제 발로 유신을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 돈 때문에 신체 포기 각서를 쓸 각오까지 했는데 예상했던 처우는 온데간데없고 오히려 다정했다. 이 남자가 대가 없이 베풀 사람이 아닌데……. “……혹시 절 스폰해 주시겠다는 겁니까?” “…….” “대가로 섹스를 원하시냐는 겁니다.” 유신은 한참 빤히 손가락 사이에 담배를 끼운 채 도현을 바라봤다. 그리고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대답했다. “도현이 미쳤니?”

thumnail

이혼남 형사 덕질 사건일지

애 딸린 이혼남 형사 김지혁. 실패한 인생이라는 시선 가운데 딸 하나만 끌어안고 묵묵히 살아온 지도 4년. 그는 우연히 일어난 접촉 사고로 배우 서지원을 만나게 된다. “지원이냐.” “기억하시네요. 하나도 변하지 않으셨네요, 선배는.” 연예인이니까 방탕할 거야, 연예인이니까 가벼울 거야. 경계하고 일부러 까칠하게 대했지만 방어는 점점 허물어졌다. 결국 어느 순간 그의 팬이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미라. 아빠 팬이 된 것 같다.” “아빠, 요새는 덕질이라고 해.” 늦덕은 배울 것도 많았다. 회색이던 인생은 덕질로 천천히 빛을 띠기 시작했다. 아무것도 모를 당사자에게 이런 마음을 숨긴다는 죄악감이 들기도 하지만 지원에게 들키지만 않으면 문제없다고 생각했다. “이게 무슨 의미예요, 선배?” “……설명할게. 사실 난 네 팬이 됐어.” 지원의 표정은 괴상했다. “……사실 좋게 마무리할까도 생각했어요.” “좋게?” “근데 너무 빡쳐서 안 되겠어요.” 지원의 얼굴에서 황당함과 짜증 사이로 분노가 엿보였다. “선배, 저희는 연락 안 하고 사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배드 픽서

배드 픽서

인생 2회차, 곧 죽습니다

인생 2회차, 곧 죽습니다

불순한 남사친과의 동거

불순한 남사친과의 동거

산신네 부동산

산신네 부동산

충동질

충동질

셰즈 아 라 헨느

셰즈 아 라 헨느

완벽한 소꿉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완벽한 소꿉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토굴 공주

토굴 공주

소꿉친구와 페어 중입니다

소꿉친구와 페어 중입니다

뱀의 혀

뱀의 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