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가이드버스 #애증 #계약 #배틀연애 #다공일수 #미남공 #집착공 #다정공 #능글공 #무심수 #츤데레수 #수시점 갑작스럽게 등급이 변했다. B등급에서 A등급으로. 이런 건 예상하지 못했다. 세계에서도 난리 날만큼 드문 일이었기 때문에. 그런데 뭐? 에스퍼 둘과의 예상 매칭률이 70% 이상이라고? 둘 중에 파트너를 골라야만 한다고? 첫 만남부터 확신할 수 있었다. 이건 X된 거라고. *공/ 강선우 (28) 전담 가이드가 없는 유명 에스퍼. 정예준보다 두 살 많다. *공/ 이보민 (26) 전담 가이드가 없다. 정예준과 동갑. *수/ 정예준 (26) 갑작스럽게 등급이 변한 가이드. 강선우와 이보민 중 파트너를 골라야만 한다.
🌟 BL 소설 중 상위 78.42%
평균 이용자 수 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꿉친구의 우정이 고작 체리 꼭지 하나로 흔들리는 모습이 보고 싶을 때. 스킨십이 스스럼없는 친구 사이가 보고 싶을 때. [체리 꼭지 잘 묶으면 키스 잘한다는 소문이 있음 ㅋㅋ]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거나 해볼까? *** “한 번 해보든지.” “뭘?” “뭐긴 뭐야. 키스지.” “뭐, 뭐?” “내가 키스를 잘하는지, 아닌지. 그게 궁금한 거 아니야?” *공/ 채유성 (25) 순하고 단정한 외모이며 공부를 무척이나 잘하는 편. 집중할 때는 안경을 쓴다. 우정현과는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다. *수/ 우정현 (25) 양아치 같은 외모에 생각보다 순한 성격. 아무 생각이 없는 듯 보이지만 속은 꽤 어지럽다. 채유성과는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다.
새까만 흑발을 지닌 남학생이 전학 왔다. 이름은 한준우. 눈에 띄는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그런데, 어라? 무언가 이상했다. 눈동자가 붉게 빛나서 그런 것만은 아니었다. 나에게서 단내가 난단다. 오늘도 아침에 샤워하고 왔는데, 나한테서 정말 냄새가 나나? *공/ 한준우 (??) 외국에서 살다 온 전학생. 접근하기 어려운 위압감을 풍겨 친구가 없다. *수/ 이준영 (19) 갑작스럽게 전학 온 친구를 보살피게 된 착한 학생. 한준우가 매우 어렵다.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구원 #인외존재 #단정수 #수시점 새까만 흑발을 지닌 남학생이 전학 왔다. 이름은 한준우. 눈에 띄는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그런데, 어라? 무언가 이상했다. 눈동자가 붉게 빛나서 그런 것만은 아니었다. 나에게서 단내가 난단다. 오늘도 아침에 샤워하고 왔는데, 나한테서 정말 냄새가 나나? *공/ 한준우 (??) 외국에서 살다 온 전학생. 접근하기 어려운 위압감을 풍겨 친구가 없다. *수/ 이준영 (19) 갑작스럽게 전학 온 친구를 보살피게 된 착한 학생. 한준우가 매우 어렵다.
#현대물 #판타지물 #수인물 #미남공 #말티공 #순진공 #귀엽공 #개아가(???)공 #미남수 #다정수 #츤데레수 #수시점 #달달물 #일상물 유진영 집에는 아주 작고 예쁜 강아지 한 마리가 있다. 지금은 1년째 함께 사는 중이었다. 말티즈. 두 살. 수컷. *** 근데 내 이름은 어떻게 알았지? 두 눈을 연신 깜박이며 눈을 마주하니 하얀 머리는 안절부절못하는 얼굴로 마른 입술을 연신 핥았다. “나, 나야아……. 내가, 흐윽…….” “…….” “내가, 현재란 말이야, 유진여엉…….” *공/ 이현재 (?세) 말티즈. 두 살. 수컷. 강아지였으나 사람으로 변했다. 그것도, 주인과 같은 나이대로! *수/ 유진영 (30) 잘생긴 외모를 가진 탓에 연애를 쉬어본 적은 없다. 하지만 설탕이, 아니 현재를 집으로 들인 뒤로 한 번도 하지 않았다. 그런 그의 앞에 성인 남성의 모양새를 띤 강아지가 나타나 자신이 이현재란다, 내 귀여운 강아지 이현재! *이럴 때 보세요! 반려견이 사람으로 변하는 모습이 보고 싶을 때. 묘한 긴장감 속 달달한 일상이 보고 싶을 때.
#현대물 #소꿉친구 #친구연인? #삽질물 #배틀연애 #공시점 #수시점 #달달물 #여름이었다 소꿉친구의 우정이 고작 체리 꼭지 하나로 흔들리는 모습이 보고 싶을 때. 스킨십이 스스럼없는 친구 사이가 보고 싶을 때. [체리 꼭지 잘 묶으면 키스 잘한다는 소문이 있음 ㅋㅋ]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거나 해볼까? *** “한 번 해보든지.” “뭘?” “뭐긴 뭐야. 키스지.” “뭐, 뭐?” “내가 키스를 잘하는지, 아닌지. 그게 궁금한 거 아니야?” *공/ 채유성 (25) 순하고 단정한 외모이며 공부를 무척이나 잘하는 편. 집중할 때는 안경을 쓴다. 우정현과는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다. *수/ 우정현 (25) 양아치 같은 외모에 생각보다 순한 성격. 아무 생각이 없는 듯 보이지만 속은 꽤 어지럽다. 채유성과는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