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라니
0(0 명 참여)

#백합/GL #현대물 #친구언니 #순진녀 #첫사랑 #짝사랑 #달달물 #쌍방삽질 언니야, 내가 좋아하는 예쁜 언니. 진아는 친구 나윤의 언니 서원을 오랫동안 몰래 짝사랑 중이었으나, 그녀에게 남친이 있다는 걸 알고는 마음을 접기로 한다. 그래서 시작한 채팅 어플. 얼굴도 모른 채 채팅만 주고받다가 서로를 만나는 날, 상대의 정체를 알게 된다. ‘서원 언니?’ 진아의 채팅 상대는 그토록 짝사랑한 서원? *진아: 친구 나윤의 언니 서원을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다. *서원: 나윤의 언니. 진아를 귀여워한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GL 소설 중 상위 76.27%

👥

평균 이용자 수 3

📝

전체 플랫폼 평점

7.6

📊 플랫폼 별 순위

80.70%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라니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짝사랑을 다시 만나면

[본문 중에] 난 끝끝내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짝사랑은 혼자서도 완성되는 거니까. 마음을 털어놓고 싶은 충동을 꿋꿋이 참아냈다. 그대로 가슴에 묻었다. 그녀에게 묻고 싶은 것들, 알고 싶던 얘기들 전부. 궁금한 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답을 듣지 않기로 했으니까. 혼자만의 아픔을 눌러 삼키며 시린 겨울을 보냈다. 그 이름을 지워내지 못한 채로.

thumnail

감히, 품어선 안 될

#GL #백합 #현대물 #금단의관계 #나이차이 #짭근 #동거 #첫사랑 #몸정맘정 “나 그냥 몹쓸 조카 할래.” 이모와 조카 사이인 두 여자, 서로의 유일한 가족인 정인과 선주는 함께 살고 있다. 조카 선주가 우산도 없이 비를 맞고 돌아온 날, 두 사람은 가족의 경계를 넘어서게 된다. * 정인: 34세, 선주의 이모. 연애에는 관심도 없는 오직 조카만 생각하는 여자. * 선주: 20세, 정인의 조카. 유일한 가족인 이모를 사랑한다.

thumnail

어쩌면 운명에 가까운

#현대물 #백합/GL #금단의관계 #운명 #오해 #잔잔물 #순진녀 #상처녀 #외유내강 #직진녀 #계략녀 유희와 박서아는 서로를 애틋하게 여기며 이제 헤어지려 한다. 언제인가부터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나아가는 것에 부담을 느낀 유희가 그 부담을 이기지 못해 서아에게 이별을 고하고, 서아 역시 담담하게 돌아선다. 가득 찬 슬픔을 억누르며. 서아는 그대로 집으로 돌아가기에는 감당이 안 될 거 같아 근처 영화관에 예매를 해놓고 노래방으로 가서 목청껏 아픔을 토해낸 뒤 영화관에 들어가 자리를 잡는다. 그런데 앉자마자 웬 여자가 서아 옆으로 자리를 잡더니 느닷없이 몸을 기대오며 울음을 터뜨린다. 황당한 순간이었지만 왠지 그냥 받아주고 있어야 할 거 같아 그대로 둔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thumnail

아프고 아픈 이름

#현대물 #백합/GL #소꿉친구 #짝사랑 #오해 #동거 #새드엔딩 #애절물 #순진녀 #짝사랑녀 #평범녀 #집착녀 #직진녀 #도도녀 #우월녀 #카리스마녀 한다윤, 그녀는 화려한 연애의 달인이자 친구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새 애인 소식을 전하며 소연을 놀라게 했고, 양다리를 걸쳐 여러 여자를 사랑하며 자신만의 연애 스타일을 유지한다. 하지만 그녀는 무심코 소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다윤은 평범한 소연에게는 절대적인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그녀의 곁에 머무르기 위해 소연은 끊임없이 노력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thumnail

절대로 빼앗길 수 없어

#현대물 #백합/GL #동거 #첫사랑 #금단의관계 #오해 #잔잔물 #순진녀 #소심녀 #외유내강 #직진녀 #짝사랑녀 #쾌활발랄녀 진서와 소정은 사촌지간으로 함께 살고 있다. 어릴 적에는 어쩌다 보는 정도였지만 점점 크면서 진서는 소정 언니 곁에 오래 있고 싶어 뭐든 그대로 따라 했다. 그러다 보니 공부 잘하는 소정 따라 같은 대학교에 다니게 되면서 한집에서 살게 된다. 더구나 소정이 다니는 대기업까지 함께 다니게 되니 매일 매시간을 함께하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다. 진서의 생활은 모든 것이 소정을 향해 있었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thumnail

사랑보다 깊은 상처

#현대물 #백합/GL #소꿉친구 #친구연인 #잔잔물 #애절물 #순진녀 #상처녀 #짝사랑녀 #소심녀 #쾌활발랄녀 #다정녀 #순정녀 #착한여자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혼자 살고 있는 주희. 그런 그녀에게 학교 친구인 채아가 다가온다. 그리고 주희는 채아에게 마음을 뺏긴다. 하지만 구김살 없이 사는 채아와 외롭기만 한 자신을 비교하면서 진심을 말하지 못하는 주희. 그리고 둘은 나이를 먹어가면서 각자의 삶을 살게 되고, 주희는 채아를 마음속에서 놔주기로 결심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thumnail

언니, 이런 동생이라 미안해

“언니보다 저 애송이가 더 좋아졌어?” 언니인 태미가 출장을 간 날 밤, 주해는 집으로 여자 친구를 불러 하룻밤을 보낸다. 한데 새벽에 돌아온 태미에게 그 사실을 들키고 만다! 당황스러움은 잠시뿐, 적당히 둘러대려던 주해는 태미에 의해 수갑에 묶인 뒤 이런저런 일을 당하는데…….

thumnail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현대물 #백합/GL #재회물 #첫사랑 #오해/착각 #달달물 #잔잔물 #순진녀 #순정녀 #상처녀 #직진녀 #쾌활발랄녀 #외유내강 유진과 지현은 둘도 없이 친한 친구였다. 그러나 지현이 유진을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고백하자 유진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거절하고, 그렇게 둘의 관계는 끝이 났다. 유진이 평소 마음에 품고 있던 선배 회인이 외국 유학에서 돌아온 날, 유진은 가슴 설레며 반갑게 만났다. 그 자리에서 회인은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사귄 사람을 오늘 만나기로 했다며, 유진에게 함께 가자고 한다. 유진은 자신에 대한 회인의 마음을 알게 되어 씁쓸했지만 함께 가기로 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GL - 한뼘 GL 컬렉션.

thumnail

그의 누나를

#백합/GL #현대물 #순정녀 #순진녀 #짝사랑녀 #소유욕/독점욕/질투 #쌍방삽질 성재보다 언니를 먼저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 남자친구와 이별하고 온 날 밤, 혼자 술 마시다 잠드는데 그토록 바랐던 자민의 꿈을 생생하게 꾼다. 현실인지 헷갈릴 만큼. “알아요. 나도. 내가 이상한 거. 근데 나도 어쩔 수 없었어요.” *해윤(20) 남자친구의 누나에게 반해 이별을 택한다. *자민(28) 성재의 누나, 해윤의 짝사랑 상대. *성재 (20) 해윤의 남자친구, 자민의 동생.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서브공 콜렉터

서브공 콜렉터

한밤의 제안

한밤의 제안

내가 죽은 뒤 꼬마 신랑은

내가 죽은 뒤 꼬마 신랑은

란희

란희

폭군의 번역기가 되어버렸다

폭군의 번역기가 되어버렸다

취향의 몰락

취향의 몰락

당신의 미래에, 내가

당신의 미래에, 내가

음란한 취미생활

음란한 취미생활

시한부 여주의 동생이 되었다

시한부 여주의 동생이 되었다

연옥

연옥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