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황후는 이번에 나와 잠자리를 같이 하는 여인이 될 것이다!” 후궁으로 들어오라는 명령에도 어떤 이유 때문인지 계속 거절하던 렌히(蓮緋). 어느 날, 이미 황후가 될 여성이 정해져 있다는 말을 듣고, 드디어 후궁으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것은 완전한 거짓이었다. 황제 콘슌(琿春)은 후궁의 모든 문을 일제히 잠그고 7일간 여섯 번 잠자리를 한 여인을 황후로 맞이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대대로 황제를 섬겨 온 점술사는 황제가 같은 여인을 여섯 번 안으면 죽음을 당하게 되니, 반드시 마지막은 다른 여인을 선택할 것을 간곡히 부탁한다. 콘슌은 거침없이 렌히와 초야를 치르지만, 렌히는 자신의 추한 질투심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후궁에서 도망친다. KOKYU YUGI © 2014 by Teiru Yuzuhara, Yueko / SHUEISHA Inc. All rights reserved.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56.43%
평균 이용자 수 28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모종의 이유로 사교계의 꽃인 레이폴드 왕자와 그 친구 로드니 후작에게 구혼을 받게 된 가난한 귀족영애 코제트. 두 사람은 코제트를 외국의 공주로 꾸며서 사교계에 데뷔시키기 위한 레슨을 시작하는데……. 레이폴드의 연기라고 보기 힘들 만큼 정열적인 고백과 벌을 빙자한 음란한 애무에 코제트는 몸도 마음도 녹아내리고──.
갑작스레 함락당하기 직전의 이세계 왕궁에 떨어진 세리나. 거기서 만난 왕녀는 자신을 쏙 빼닮았는데…. 뭐라고? 나보고 대역을 하라고?! 왕녀 대신에 포로가 되라니! 왕궁을 함락한 지배자는 ‘패왕’으로 칭송받는 대륙 최강의 황자. 그는 그녀의 순결을 빼앗고 밤마다 격렬하게 욕망을 발산한다. 내가 적국의 왕녀라서 능욕하는 걸까? 하지만 매번 위기에서 구해주는 사람은 황자인데…. 그가 강압적인 건 사람을 대하는 게 서툴기 때문일까? 뭐?! 사실은 나한테 홀딱 반했다고?! 마음이 흔들리는 찰나, 원래 세계로 돌아갈 기회가! 결말은 원래 세계로 귀환일까, 아니면 황자와의 결혼일까?! ⓒTail Yuzuhara 2014
*줄거리* 알리시아에게는 저주받은 능력이 있었다. 자신과 눈을 마주치는 남성을 매료시켜 그녀를 덮치게 만들어버리는 능력. 그런 자신이 불편하여 남의 이목을 피해 조용히 살던 알리시아에게 왕궁의 사자가 찾아온다. 매료의 힘을 사용하여 방탕한 왕자를 교육해주기를 바란다는 의뢰를 받고 알리시아는 왕궁으로 향한다. 그러나 왕자 로이드에게 알리시아의 힘은 소용이 없을뿐더러, 왕자는 오히려 레슨 중에 그녀를 넘어뜨리고 마는데...?!
네 명의 작가가 펼치는 다채롭고 야릇한 사랑 이야기! 『첫사랑 왕자에게 바치는 밀월』 by 유즈하라 테일 무도회에서 왕자님이 갑작스러운 프러포즈를! 내가 첫사랑이라고? 『백작님과 죄로 물든 허니문』 by 미카즈키 코게츠 신혼여행은 호화 여객선으로. 댄디한 신사의 가르침이란? 『밀애의 유혹』 by 이오리 미나 때는 헤이안. 냉철한 귀족 남편과 미모의 승려의 유혹 사이에서 흔들린다?! 『지금은 밀월 중! ~신혼 편』 by 나가타니엔 사쿠라 스무 살 연상인 왕제 기사에게 사랑받으면서 자기가 먼저 야릇한 짓을♡ ⓒSakura Nagatanien 2015 ⓒMina Iori 2015 ⓒKougetsu Mikazuki 2015 ⓒTail Yuzuhara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