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현대물 #인외존재 #오해/착각 #수중생물 #원나잇 #코믹/개그물 #삽질물 #무심공 #능글공 #북흑/계략공 #허당수 #잔망수 #지랄수 #굴림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병훈은 동호회 친구들과 다이빙의 성지로 불리는 다합 해변을 찾는다. 특히 병훈과 친한 친구인 존슨은 해변에 도착하자마자 성급하게 느껴질 정도로 바닷속으로 뛰어든다. 그리고 앞서 다이빙을 즐기고 있던 사람들이 그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한다. 바로 주변에 돌고래 무리가 떠돌고 있으므로, 운이 좋다면 돌고래들과 같이 다이빙을 하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정보이다. 모든 다이버들이 꿈꾸는 것 중 하나인 돌고래와의 다이빙. 돌고래와 함께 바닷속을 헤엄치는 것을 넘어서 '다른 것'까지 '같이 하게'된 다이버 두 명의 이야기.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장르

BL

업로드 날짜

2020년 08월 26일

출판사

젤리빈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74.04%

👥

평균 이용자 수 6

📝

전체 플랫폼 평점

4.2

📊 플랫폼 별 순위

69.17%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이거다사기임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뿅가는 뱀장어

#현대물 #인외존재 #오해/착각 #수중생물 #원나잇 #코믹/개그물 #삽질물 #무심공 #능글공 #북흑/계략공 #허당수 #잔망수 #초딩수 #지랄수 #굴림수 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보자고 무작정 길을 나선 세 친구, 한전과 병훈, 기창. 병훈의 형편없는 운전 실력 덕분에 가는 길은 휴식이 아닌 고생의 시간이 되고, 우여곡절 끝에 세 사람은 지도에도 나오지 않은 으슥한 계곡에 도착한다. 시원한 계곡물과 화창한 날씨에 환호성을 울리며 물속으로 뛰어든 세 사람. 병훈과 기창은 다슬기를 캐서 팔겠다는 야무진 꿈으로 계곡 바닥에 집중하는 사이, 한전은 약간 떨어진 곳에서 물속을 살피려 허리를 굽히는 순간 엄청난 충격을 받는다. 뭔가 전기뱀장어 같은 것이 한전의 중요한 곳에 충격을 가한 것이다. 여름날 충동적으로 여행에 나선 것, 실력이 형편없는 친구가 운전을 한 것, 정체모를 계곡에 무턱대고 뛰어들어간 것. 이 모든 것이 매끈매끈 쫄깃쫄깃한 뱀장어를 만나기 위한 필연이었다면?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thumnail

ZOMBIE FU*KER

#SF/미래물 #인외존재 #오해/착각 #원나잇 #납치 #감금 #리버스 #코믹/개그물 #강공 #능욕공 #능글공 #지랄수 #무심수 #지랄수 #좀비수 실험용 바이러스가 유출되는 바람에 전세계에 좀비들이 창궐하게 된 시대. 좀비에게 물리지 않은 정상적인 인간들은 요새를 구축하고 그 안에서만 생활을 유지한다. 좀비가 압도적 다수인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서 인간들은 최대한 많은 관계를 통해서 인구를 늘리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유능한 좀비 사냥꾼인 주인공의 취향은 여자가 아닌 남자. 그런 주인공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괴롭히는 요새의 사령관. 사령관의 괴롭힘을 견디다 못한 주인공은 자신만의 삶을 찾아 요새를 나온다. 그리고 좀비들을 사냥해서 자신의 육체적 쾌락을 만족시키는 도구로 사용하기 시작한다. 좀비가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따끈따끈한 좀비들' 만을 찾아서 사냥하는 좀비 사냥꾼. 그의 좀비들이 '따끈따끈' 해야 하는 이유는 상상을 넘어서는 용도로 좀비를 써먹기 때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thumnail

푹넣는 해파리

#현대물 #인외존재 #오해/착각 #수중생물 #원나잇 #코믹/개그물 #삽질물 #무심공 #능글공 #북흑/계략공 #허당수 #잔망수 #초딩수 #지랄수 #굴림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제주로 향한 세 친구들. 최고급 호텔의 안락한 시설도 매력적이지만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다는 것이 세 친구들의 마음을 끈다. 푸른 빛의 바다에 몸을 담그고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던 기창과 한전은 자신들도 모르는 새 해수욕장 가장자리까지 가게 된다. 그리고 그들의 눈에 띈 것은 해파리가 출몰하는 지역이니 조심하라는 경고 표지판. 경고의 문구에 찝찝함을 느낀 두 사람은 빨리 그곳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해파리들의 행동이 더욱 빨랐다. 뜨거운 한여름의 바닷가. 여자들을 유혹해 보려다가 해파리떼와 놀게된 두 남자. 다만, 해파리의 촉수가 여러 개라는 것과 교묘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 그나마 위안이 된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스네어

스네어

겨울 문방구

겨울 문방구

집착광공인 줄 알았는데 집착산책공이었다

집착광공인 줄 알았는데 집착산책공이었다

집착의 계승

집착의 계승

널 안을까 해

널 안을까 해

홍동백서(BL)

홍동백서(BL)

처음부터 너였어

처음부터 너였어

갖고 싶다

갖고 싶다

내 침대로 오는 남자들

내 침대로 오는 남자들

질 나쁜 탐닉

질 나쁜 탐닉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