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바디 퀘스트작가세피아로CP야맨스김강철. 군용 팬티를 벗어 던지고 민간인으로 탈바꿈한 지 한 달째. 여자! 돈! 직업! 모든 게 부실할 뿐이다. 그러나 ‘헬리아 온라인’에서라면 다르다! 무한 퀘스트를 돌파하라! 게이지를 채워 극강의 정력을 발산하라!
신음을 배달합니다작가세피아로CP야맨스듣지도 보지도 못한 택배 서비스, 환희택배. 배달하는 물건은 책도 식품도 가전제품도 아닌 섹스! “택배 왔습니다.” 택배기사의 목소리와 함께 쾌락의 시간이 찾아온다
색컨드 라이프작가세피아로CP야맨스대마법사 케일. 80 평생을 마법에 매진한 늙은 대마법사. 가장 왕성한 시기를 허무하게 보내고 여자를 그리워하다! 다시 한 번 내게 삶이 주어진다면…… ‘나 꼴리는 대로 살겠다!’
바람둥이 크로이작가세피아로CP야맨스“다 까 봐! 벗어야 신음이든 욕이든 나올 거 아니야!” “까 볼 것도 없습니다. 지금 영지는 알거지입니다.” 다 무너져 가는 영지를 떠안은 바람둥이 크로이. 그 남자의 색(色)다른 영지 경영기가 펼쳐진다!
음탕한 성직자작가세피아로CP야맨스양아치 출신 사제 벨라트. 역대 최강의 신성력을 발휘하는 사제가 되다! 신성력의 비밀은 성수 제작. 아름다운 여성은 아름다운 신앙이로다. 벗어라! 충만한 신의 뜻을 이행하리라!
우리 집사의 아찔함작가세피아로CP야맨스존은 잘생긴 미남으로 하나뿐인 동생의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남창의 길을 걷는다. 그러나 동생의 치료비는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난 금액! 수상한 냄새를 풍기는 엄청난 월급을 준다는 집사로 들어가다! 훗…… 이런 변태같은 여자들을 봤나! 집사의 위대함을 보여주마!
주인님께 봉사해작가세피아로CP야맨스귀족의 전유물, 메이드! 그 메이드가 곁에서 대접해 준다면? 망한 상단의 첫째 아들 알렉스, 그가 독립해서 만든 것은 메이드 식당! “어서 오세요, 주인님.” 상큼한 봉사는 낮의 주인님에게, 끈적한 봉사는 밤의 주인님에게. 알렉스의 사업은 나날이 번창해 간다. 예쁜 메이드는 기쁨이요 행복이니, 그녀들의 웃음으로 돈을 벌어라!
해결사가 에로틱해작가세피아로CP야맨스금남의 성역에 남자가 들어왔다! “비밀로 해 줄게. 네가 하는 거 봐서.” 여학교의 사건을 파헤치는 해결사 에반의 잠입액션! 욕구불만에 시달리는 여자들 틈에서 정체를 숨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