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기회』,『머셔너리』, 『정복자 강태풍』의 작가 토종토박. 조선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장대한 역사 판타지 『조선을 멸하라』! 35살 노총각 백수현, 익히지 않은 무술이 없는 건강 빼면 시체지만, 가난이 원수! 꿈에서 정조대왕을 만나 로또라도 맞겠다 싶었는데 교통사고로 인생을 종치고. 혼백이 되어 떠돌다 보니 근대로 접어드는 시절의 조선에 자신이 존재함을 깨닫는다. 새로운 몸을 찾지 못하면 점점 과거로 돌아가는 상황에서 그가 머물게 된 곳은. 안동 양반댁 4대독자이자 장손의 몸. 비로소 그토록 바라던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이제 세상만사 모르는 것 없게 된 청년 백수현은 조선을 넘머 대륙과 일본에까지 누비는데. 조선의 새 역사, 아니 동아시아의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 가는 백 선달의 활약이 펼쳐진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70.01%
평균 이용자 수 5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두 번째 기회』,『머셔너리』의 작가 토종토박! 그의 상상이 빚어낸 본격 해양역사물 『정복자 강태풍』! 마도로스의 피가 끓는 사나이 강태풍. 여느 때처럼 바다를 즐기던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다. 바다에 빠졌다가 눈을 뜬 곳은 400여 년 전 조선의 바다. 가진 것은 뛰어난 무공과 현대인으로서의 지식과 두뇌. 결국 그는 혈혈단신, 이곳에서 자신의 향방을 찾아야 한다! '타이푼'이란 이름에 걸맞는 거친 야망으로 뭉친 사나이로서! 동서양의 문명이 교차하는 아시아의 바다를 시작으로 전 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우리의 대항해 시대가 펼쳐진다!
두 번째 기회, 머셔너리의 이야기꾼, 토종토박. 그의 새로운 역사 창조 현장을 확인하라! 본격 대체역사 소설 타임 트레인 죽령을 넘나드는 KTX 안에서 사람 둘이 사라졌다. 인터넷에 떠도는 시시한 괴담이 아니다. 바로 너와 나, 두 명의 최인범이 지금 조선 땅에 뚝 떨어져 내린 상황. 특수부대 중사 출신의 최인범과 평범하게 회사생활을 하던 백수 최인범은 지금 이 순간이 혼란스러우면서도 한가지 깨달음을 얻는다. "독해야 살 수 있다!" 격동기의 한 가운데에 휩쓸려, 성공의 기회를 얻은 현대인들의 조선팔도를 넘어선 동아시아 정복기! 원대한 꿈을 이루려는 한민족의 뜨거운 혼이 담긴 위대한 발자취. 불멸의 강한 나라를 만드는 한민족의 힘을 여기 담았다!
토종토박의 퓨전 판타지 『색깔이 전혀 다른 삶』 서수찬. 주변 동기들은 다들 잘 나가는데 변변한 직장을 놓치는 취업준비생. 특별한 능력도 없고 잘생긴 외모도 아닌 이 시대의 평범한 청년이다. 그 와중에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나 싶은 순간 신비한 빛 속에서 소멸한다. 깨어나 보니 다른 세상. 헬파이안 대륙의 루라인 왕국. '바보 세바스찬'이란 별명으로 여전히 볼품 없이 살게 되어 한탄하지만, 눈치밥 먹기 지겨워 모험길에 오르는 지금 이 순간, 분명 기회가 찾아온다! 운도 실력! 결과만 좋으면 모든 게 좋은 것! 뻔뻔할수록 세상은 내 것이 된다! 엉뚱한 우리의 영웅이 선사하는 유쾌한 모험담!
친누이에게 재산을 빼앗긴 후 취업이 되어 중국행 여객선에 오른 오영천은 배에서 일어난 사소한 싸움에 말려들어 바다에 빠지고 만다. 그리고 죽음의 문턱에 다다랐다 다시 깨어났을 때, 그의 몸은 어린 소년이 되어 있었다. ‘그런데 달이 두 개? 거기다 고블린과 오크가 실존한다고? 도대체 이 판타지 같은 세계는 어디야! 거기다 이 기억은 또 뭐지? 내가 오영천이 아니라 칼 네이슨이라고?!’ 졸지에 외톨이가 돼 막막해진 오영천은 살 길을 모색하는데… 살기 위해 발버둥 치다 어어 하는 사이 나라 건국하고, 어어 하는 사이 황제까지 된다?! 평범한 청년 오영천이 이계로 넘어가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
머셔너리, 두 번째 기회의 작가 토종토박. 그의 새로운 도전이자 승부수인 게임 판타지 라이언 1부! 고등학생인 주인공 윤호는 뜻하지 않은 사고로 평범보다 못한 처지가 되었다. 여자를 밝힌 나머지 저지른 실수로 인해 이제 그에게 남은 것은 온라인 게임의 세상. 너무나 현실적인 온라인 게임 오리온 다크 월드. 자신을 위해 헌신한 아버지와 함께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배신과 음모가 펼쳐지는 가운데 최종오의의 절대자를 향한 대모험!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최강최흉의 대악당이자 용사가 되어 게임 세계를 평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