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평화롭고 부유한 미켈른국의 왕궁 파티장. 그 곳에 처음으로 발을 들인 에드워드는 곧 자신이 악(?)의 소굴에 들어온 것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추파를 던지는 젊은 미남자에게 표독하게 쏘아 붙이고 돌아선 에드워드는 곧 괴한에게 납치가 되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자신이 침대에 알몸으로 묶여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왕궁 첫 나들이에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 에드워드는 과연 가문의 영광스러운 주역이 될 수 있을것인가...?!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3.49%

👥

평균 이용자 수 1,014

📝

전체 플랫폼 평점

7.8

📊 플랫폼 별 순위

5.44%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아날로그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가문의 영광 + 외전

평화롭고 부유한 미켈른국의 왕궁 파티장. 그 곳에 처음으로 발을 들인 에드워드는 곧 자신이 악(?)의 소굴에 들어온 것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추파를 던지는 젊은 미남자에게 표독하게 쏘아붙이고 돌아선 에드워드는 곧 괴한에게 납치가 되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자신이 침대에 알몸으로 묶여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왕궁 첫 나들이에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 에드워드는 과연 가문의 영광스러운 주역이 될 수 있을 것인가…?!

thumnail

역사의 재조명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역사 속의 신화는 정말 우리가 아는 그대로의 이야기일까? 사실은 다른 이야기가 숨어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삐뚤어진 호기심으로 풀어본, 말도 안되는 우리신화 다시보기. 아마도 곰과 호랑이는 단지 인간이 되고 싶어서 백일이나 쑥과 마늘로 연명하진 않았을 것이며, 호랑이는 단순히 인내심 부족으로 변신에 실패하진 않았을 터. 천자 환웅과 해신의 아들 처용은 과연 마음보다 월등한 착하고도 흐뭇한 외모와 능력을 지녔을 터이니, 인간이 아니기에 그들만의 특별한 연애관이 있었을 듯도 싶지 아니한가. 사특한 정신세계로 풀어낸 짧고 굵은 그와 그의 로맨스. 재미로 읽으시고 비평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텐션

텐션

포식자의 먹이 사냥법

포식자의 먹이 사냥법

애프터 레인(AFTER RAIN)

애프터 레인(AFTER RAIN)

사이코틱 러브

사이코틱 러브

야수의 성

야수의 성

개 같은 나의 대공

개 같은 나의 대공

댄저러스

댄저러스

무협 소설 흑막인데 거지다

무협 소설 흑막인데 거지다

용사를 착각했습니다

용사를 착각했습니다

신루연가

신루연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