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도망자였다. 감히 대적하기 어려운 두려움으로부터, 항상 도망쳐왔으니까. 조부로부터 도망쳤으며, 부모님의 주검 앞에서도 도망쳐야했다. 그래서 죽음을 쫓았다. 죽음이야말로 삶에 대한 도망이었으니, 죽기 위해 살아가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마침내, 그토록 원하던 죽음이 찾아왔을 때. “이게 무슨…….” 난 죽음으로부터 도망쳤다. 아니, 죽음이 나에게서 도망치기 시작했다.
중원을 일통한 절대자 천마 진유성은 삶이 너무 지루했다 “내가 미쳤지. 괜히 무림을 통일해 가지고는…….” “그냥 농사나 짓고 살걸.” “아니, 그냥 태어나지 말걸.” 『레벨업 하기 싫은 천마님』 그러던 어느 날 게이트와 조우하고…… 그 게이트를 넘으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져 있었다 고금제일의 무신이자, 천마신교의 교주. 한국 도착.
닳고 닳아 버린 뮤지션, 한시온 그는 절망했다 [피지컬 앨범 2억 장 판매] [미션에 실패했습니다. 회귀합니다.] 최고의 재능을 모아도, 그래미 위너가 되어도 언제나처럼, 열아홉 살 그때로 무한한 세월, 끝도 없는 회귀 질식하기 전에 도망쳐야 한다 『빌어먹을 아이돌』 여태껏 하기 싫었던 K-POP 아이돌이 되어서라도 그렇게 또다시, 열아홉이 되었다
감옥, 그 열악한 환경 속에서 맹수처럼 자라난 브뮨. 신념을 거두지 못해, 배신자란 누명으로 감옥에 갇힌 카엔. 그 둘이 조우한 순간이 이 모든 이야기의 첫 조각이었다. 몸이 바스러져도 신념은 꺾을 수가 없다. 세상이 무너진다 한들, 의지를 흐릴 수는 없다. 내 검이 부러진다 해도 내가 지켜야 할 모든 것은, 목숨과 바꿔서라도 지켜 가겠다! 샤이나크 판타지 장편소설『카발리어』제1권.
이럴 수가. 수능을 며칠 안 남긴 시점에 오토바이 사고로 죽다니? 안 돼! 그동안 목숨 걸고 공부한 게 억울해서라도 이대로 끝낼 수는 없다! 마법은 공부다! 마법과 수학의 발랄한 만남. 이제 어설픔 조합은 없다. 조잡한 체계도 없다. 무서운 신예 샤이나크, 마법 체계를 혁신적으로 바꾸어 내다! 샤이나크 판타지 장편소설 『수2법사』
감옥, 그 열악한 환경 속에서 맹수처럼 자라난 브뮨. 신념을 거두지 못해, 배신자란 누명으로 감옥에 갇힌 카엔. 그 둘이 조우한 순간이 이 모든 이야기의 첫 조각이었다. 몸이 바스러져도 신념은 꺾을 수가 없다. 세상이 무너진다 한들, 의지를 흐릴 수는 없다. 내 검이 부러진다 해도 내가 지켜야 할 모든 것은, 목숨과 바꿔서라도 지켜 가겠다! 샤이나크 판타지 장편소설『카발리어』
이럴 수가. 수능을 며칠 안 남긴 시점에 오토바이 사고로 죽다니? 안 돼! 그동안 목숨 걸고 공부한 게 억울해서라도 이대로 끝낼 수는 없다! 마법은 공부다! 마법과 수학의 발랄한 만남. 이제 어설픔 조합은 없다. 조잡한 체계도 없다. 무서운 신예 샤이나크, 마법 체계를 혁신적으로 바꾸어 내다! 샤이나크, 마법 체계를 혁신적으로 바꾸어 내다! 샤이나크 판타지 장편소설 『수2법사』제1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