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물 소설 중 상위 6.31%
평균 이용자 수 14,26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멸문지화라는 재앙. 그 재앙 앞에서 열 살 하현은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외가인 남궁세가로 도망친다. 그리고 그곳에서 펼쳐지는 그의 천재적인 재능. "더는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기 위해 천하제일인이 되겠습니다." 답답하고 암계가 판치는 고전 무협은 사절이다. 가족 간의 애틋한 사랑과, 정파가 정파 다운 힐링 무협. 진짜 천재 남궁하현의 성장기가 시작된다!
역대급 난이도의 게임, DAT를 처음으로 클리어한 박진성. 밀려오는 희열감과 성취감도 잠시였다. [DAT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속으로 들어가게 된 박진성은 이제 살아남기 위해. 클리어하기 위해 써온 모든 공략과 노하우를 총 동원해야 한다. 아무리 클리어를 했다고 한들, 이 게임의 난이도는 극악. 심지어 직접 플레이를 해야하는 상황이지만 희망은 있다. [최초 클리어 특전으로 무한의 인벤토리가 주어집니다.] 가방 공간이 언제나 부족했던 DAT. 아이템을 수급하는 것도, 챙겨가는 것도 어려웠던 게임. 그 속에서 박진성은 유일하게 인벤토리란 무한의 공간을 쓸 수 있게 됐으니까.
한미한 운가장에서 태어나, 삼류 무공만을 배웠지만. 뛰어난 재능과 특유의 독기로 삼류 무공의 한계를 넘어 '스스로 선 자', 자립검수의 칭호로 불리던 운휘. 마교의 침공에 맞서 분투했지만, 결국 천마의 오른팔인 목화신과의 전투에서 양패구상, 치명상을 입고 만다. 천천히 눈을 감은 운휘. 하나, 다시 눈을 뜬 곳은 과거의 무당?! 무당파 도사로 다시 태어난 자립검수 운휘. 삼류무공이 아닌, 상승무공과 고급 영약들까지 함께하는 주인공 운휘의 무당파 재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