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눈을 뜨고 마주한 건 완전히 낯선 세계였다. 갑자기 자신은 모친을 잃고 남동생 둘이 생겼고 언제 볼지 모르는 오라버니도 생겼다. 하지만 계속 전생에 혼자였던 '교아남'은 가족이 생긴 지금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두 동생을 책임지고자 고향으로 길을 떠난다. 성문을 나서며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미인이 난처한 상황에 있자, 교아남은 동행을 제안하고, 여장을 한 '미인'은 살뜰하고 친절한 교아남을 보며 그녀가 고향에 갈 때까지 지켜주고자 하는데....... 교아남은 고향으로 돌아가 친척들을 만나고 없는 살림을 채워나가면서 밑천 없이 장사를 시작해 보려 한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7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9.81%

👥

평균 이용자 수 2,390

📝

전체 플랫폼 평점

9.45

📊 플랫폼 별 순위

24.69%
N002
20.37%
N003
48.27%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공유(空留)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소여아장락

어려서부터 말괄량이로 유명한 축가의 막내딸, 축장락. 어른들 몰래 집 밖으로 놀러갔다가 인신매매단에게 잡혔던 축장락과 아이들을 구한 강호의 마녀, 종응미. 종응미는 발랄한 장락을 어여삐 여기고, 장락은 종응미의 무공에 반해버린다. 장락은 가족들 몰래 가문을 떠나 종응미의 제자가 되어 무공을 배우고, 고된 수련을 마친 뒤 가문으로 돌아온다. 대환 제국의 황제가 지병으로 쓰러지며 정세가 혼란해지고, 황제파인 축가는 좌천되어 먼 길을 떠나게 되었다. 이때 장락은 반대파가 축가를 공격하리라 예상하고, 강호의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가족들을 호위하기로 한다. 아니나다를까, 적의 습격을 받아 위기에 처한 그들을 홀연히 나타난 사내가 장락을 돕게 되는데...

thumnail

석화지

전생에서는 힘들게 고생해가며 가업을 일으켰지만 어머니와 여동생의 배신으로 죽어버린 젊은 여성 CEO 화임지. 다시 깨어나 보니 천 년 전, 명문세가 화씨 가문의 아가씨 화지가 되었다! 명문세가의 아가씨답게 나서지 않으며 평화롭게 살아간다. 이번에는 조용히 살려나 했는데……. “명령을 받고 재산을 몰수하러 왔소!” 화씨 세가는 황제의 명령을 받고 갑자기 들이닥친 금위군들에 의해 모든 것이 몰수당하고 남자들은 유배를 가고 만다. 일순간에 몰락해버리고 남은 이들이라곤 힘없는 여자들밖에 없게 된 화씨 가문. “당분간 제가 집안을 이끌게 해 주세요.” 화지는 다시 가문을 이끌 결심을 하게 된다. 지혜롭게 전생의 경험을 이용해 여러 고난을 헤쳐나가는 화지. 그런 그녀를 보고 빠져들고 마는 한 남자. 그는 황실의 세자였고, 화씨 가문은 황제의 변덕으로 인해 몰락했다. 화지에게는 전생에 버러지 같은 어머니가 있었고, 그에게는 버러지 같은 아버지가 있었다. 화지는 황실과 엮이지 않기 위해 그를 피했지만 그들은 운명처럼 서로를 이해하고 점점 더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고대 지주

고대 지주

아찔한 투자 계약

아찔한 투자 계약

이상형 브레이커

이상형 브레이커

범사에 사랑하라

범사에 사랑하라

내가 널 잊은 건

내가 널 잊은 건

로맨스 수업

로맨스 수업

야한 맞선

야한 맞선

검은머리 용병의 캠핑일기

검은머리 용병의 캠핑일기

함부로 건드리면

함부로 건드리면

흑막은 아니고요, 게이트 주인입니다

흑막은 아니고요, 게이트 주인입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