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엑스트라 인생 10년차. 여주가 구해 줬어야 할 어린 흑막을 발견했다. 이런 악역 및 엑스트라 빙의 소설에서는 여주건 남주건 흑막이건 일단 도와주는 것이 정석. 원작도 다 알고 있겠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나도 사망 플래그를 피해 흑막을 꼬셔 볼까. 그런데 원작에서 여주가 얘한테 뭐라고 했더라. ‘난 있는 그대로의 공작님이 좋은걸요.’ 그걸 들은 이놈은 한밤중에 피 칠갑한 채로 찾아와서는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다며. 나도 너 사랑해, 너는 절대로……내 곁을 떠나지 않을 거지?’ 어휴, 답 없는 놈. 그냥 죽어라. 나는 흑막을 구해주기는커녕 뚝배기까지 깨고 멀리멀리 도망가기로 했다. 그런데…… “이거 완전 피도 눈물도 없는 꼬맹이네.” “으아아! 죄송합니다!” * “또 어디로 사라져서 다시는 안 돌아오려는 거지?” “……….” “분명히 말하는데 이 빌어먹을 제국 위 어디로 숨든 간에 내가 못 찾을 곳은 없어.” 공작은 말했지만, 그렇게 자신 없고 절박한 얼굴로 위협해 봤자 전혀 무섭지 않았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75.88%

👥

평균 이용자 수 26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100.00%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모조조조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흑색왜성

연고 하나 없이 일생을 수녀원에서 보낸 안나. 한때 성녀 후보에까지 들었을 정도로 방대한 신성력을 지닌 그녀는 여신께 귀의해 한평생 고요한 삶을 보내리라 여겼지만, 다른 후보들의 음해로 교단에서 제명당하고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그래도 안나, 본인이 오갈 곳 없는 혼자라고는 생각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다행히도 마음씨 고운 시누아 백작 부인의 도움으로 그분의 외아들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 그것이 안나가 잃어버린 3년 동안 벌어진 일들이라 했다. 성의 사람들은 전부 정중했고, 인근 마을 사람들은 순박했으며, 어머니의 권유로 저와 결혼한 남편 역시 제게 다정하기만 하다. 비록 그녀의 은인이었던 시누아 백작 부부는 유명을 달리했고 이제는 그녀가 백작 부인이 되었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이리저리 정처 없이 떠내려가는 부표 같은 삶이 마침내 끝났으니까. ‘이 성의 존재도, 사용인들도, 남편이라는 남자도, 모두 거짓.’ ……당신, 날 속였구나.

thumnail

시한부 흑막 안 구하고 떠납니다

엑스트라 인생 10년차. 여주가 구해 줬어야 할 어린 흑막을 발견했다. 이런 악역 및 엑스트라 빙의 소설에서는 여주건 남주건 흑막이건 일단 도와주는 것이 정석. 원작도 다 알고 있겠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나도 사망 플래그를 피해 흑막을 꼬셔 볼까. 그런데 원작에서 여주가 얘한테 뭐라고 했더라. ‘난 있는 그대로의 공작님이 좋은걸요.’ 그걸 들은 이놈은 한밤중에 피 칠갑한 채로 찾아와서는 ‘있는 그대로의 내가 좋다며. 나도 너 사랑해, 너는 절대로……내 곁을 떠나지 않을 거지?’ 어휴, 답 없는 놈. 그냥 죽어라. 나는 흑막을 구해주기는커녕 뚝배기까지 깨고 멀리멀리 도망가기로 했다. 그런데…… “이거 완전 피도 눈물도 없는 꼬맹이네.” “으아아! 죄송합니다!” * "또 어디로 사라져서 다시는 안 돌아오려는 거지?” "……….” “분명히 말하는데 이 빌어먹을 제국 위 어디로 숨든 간에 내가 못 찾을 곳은 없어.” 공작은 말했지만, 그렇게 자신 없고 절박한 얼굴로 위협해 봤자 전혀 무섭지 않았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악녀는 들러리를 희망합니다

악녀는 들러리를 희망합니다

대공비가 된 마탑주

대공비가 된 마탑주

사랑하고 사랑해서

사랑하고 사랑해서

복수는 이렇게 하는 거다

복수는 이렇게 하는 거다

이번 생의 소원은 세계멸망

이번 생의 소원은 세계멸망

신청곡

신청곡

SSS급 헌터는 어서 은퇴하고 싶다

SSS급 헌터는 어서 은퇴하고 싶다

너에게 빼앗을 왕관

너에게 빼앗을 왕관

오피스 파트너

오피스 파트너

완여랑기

완여랑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