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세출의 문학 천재였으나 꿈을 미처 다 펼치지 못하고 28세에 요절한 작가 ‘이상’.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현대의 비운의 문창과 대학원생 ‘김혜경’에게 빙의한다. 이상이 가진 건 오로지 천재적인 글솜씨 하나. 그는 비로소 날개를 펴고 21세기 한국 문단, 아니 세계문학을 주름잡기 시작한다.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30.85%
평균 이용자 수 1,71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1592년 임진왜란. 삼국을 주름잡던 조선 최고의 도예가가 왜구에 의해 살해당한다. 그리고 약 500년 후, 그의 영혼은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아 이희소의 몸에 들어가게 된다. 신분제도 전쟁도 없는 끝내주는 세상. 일본에 대한 복수도, 신나게 펼쳐보는 도예도, 이제 마음껏 해보자.
어렸을 적 사고로 전신화상을 입은 박기현(28)은 천재적 작곡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골방에 숨어 작곡을 하고 그걸 발표하지만 대형기획사 JM의 술수로 곡을 모두 빼앗기고 만다. 그는 홧김에 술을 마시다가 급성알코올중독으로 죽고 말고, 변성기 우울증에 걸려 자살한 아이돌 연습생 성현오(20)의 몸으로 들어간다. 성현오는 STB의 멤버가 되어 아이돌 서바이벌 에 참가한다. 워낙 자신의 운명을 저주하며 살아왔고 JM에게 당한 사기 때문에 그는 멤버조차도 믿지 않는다. 그러나 막상 외로움이 닥쳤을 때 그의 곁에 있어주는 건 멤버들이었고, 성현오는 서서히 그들에게 마음을 열고 진정한 한 팀이 되어 서바이벌에서 승승장구한다. 성현오는 를 제패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