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응자들로 가득한 이 세상, 포트리스(Fortress)를 지어라! 어느 날, 전염병 치료제의 부작용으로 인해 사람들이 하나둘씩 이성을 잃기 시작하고, 결국 세계는 황폐해진다. 살인청부업자 출신 ‘원진’은 자신만의 요새를 만들어 살아남지만, 수많은 이들이 호시탐탐 그의 집을 노리기 시작한다. 이에 원진은 요새를 지키고, 다시 요새는 가정을 지킨다! 그러나 이마저 시민군과 계엄군의 충돌 속에, 지금까지의 모든 판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왼팔’ ‘퍼스트킬’ 로 유명한 액션 소설의 대가 방진호 작가의 아포칼립스 스릴러 소설 에브리웨이가 주최하는 월간 웹소설 초대 수상작 *** 단단한 벽돌로 쌓아 올린 담벼락은 족히 3미터는 넘어 보였다. 게다가 그 위에는 1미터 남짓한 철조망이 둘려 있었고 철조망 위는 뾰족한 칼날이 달린 와이어가 감겨 있었다. 그 담벼락에 약물로 좀비화가 된 부적응자들이 다가온다. 라고 새겨진 명패가 있는 방, 그 안에서 원진이 그들을 모니터로 지켜보고 있었다. 모니터 룸 안쪽에는 12대를 이어 붙여 만든 모니터가, 집 주변을 감시하는 십 수 대의 CCTV가 전송한 영상을 돌려가며 보여주었다. “뭐해?” “응, 재미있는 걸 봐서.” 희경은 모니터를 힐끗 보며 되물었다. “요즘 세상에도 재미있는 게 있어?” 원진은 건배를 하듯 커피잔을 들어 올리며 답했다. “재밋거리는 스스로 찾는 거야.” #아포칼립스 #액션 #스릴러
2021년 11월 10일
1주
🌟 드라마 소설 중 상위 68.87%
평균 이용자 수 38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배우 장혁 주연, 영화의 원작 소설! 웹툰 원작! 실패한 사회인은 어떻게 킬러가 되는가! 멀쩡한 회사원이었던 방의강은 선배와 함께 회사를 세웠으나 도덕적 해이에 빠진 선배 덕분에 쫄딱 망하고 말았다. 방의강은 ‘동네 형’의 소개로 ‘동네 형의 친구’와 함께 일하는 청부 살인업자가 된다. 청부회사 다이스 컨설팅에서 ‘작가’라는 닉네임을 달고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미션을 완수해나가면서 그는 단번에 주목받는 인물이 되는데……. 피가 끓어오르는 강력한 액션의 난무! 방의강의 무한 액션 스릴러!
배우 장혁 주연,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영화의 원작 소설! 웹툰 <킬러방:퍼스트킬> 원작! 실패한 사회인은 어떻게 킬러가 되는가! 멀쩡한 회사원이었던 방의강은 선배와 함께 회사를 세웠으나 도덕적 해이에 빠진 선배 덕분에 쫄딱 망하고 말았다. 방의강은 ‘동네 형’의 소개로 ‘동네 형의 친구’와 함께 일하는 청부 살인업자가 된다. 청부회사 다이스 컨설팅에서 ‘작가’라는 닉네임을 달고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미션을 완수해나가면서 그는 단번에 주목받는 인물이 되는데……. 피가 끓어오르는 강력한 액션의 난무! 방의강의 무한 액션 스릴러!
실패한 사회인은 어떻게 킬러가 되는가! 더 이상의 액션은 없다! 방의강의 첫 출사표를 확인하라! # 실패한 사회인은 어떻게 킬러가 되는가! 실업자가 된 방의강은 먹고 살기 위해 ‘동네 형’을 만나고 그 소개로 다이스 컨설팅에 간다. ‘동네 형의 친구’의 지시를 받아 청부 살인을 시작한다. ‘동네 형의 친구’는 말한다. “돈만 생각해. 그럼 문제없을 거야.” # 방의강 킬러 ‘작가’로 재탄생하다! 킬러들의 세계에서 방의강의 아이디는 ‘작가’. 은퇴 후에는 바닷가에 조그만 카페를 차려 놓고 창밖으로 바다를 바라보면서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욕망이 이 아이디를 갖게 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기상천외한 암살범을 의미할 뿐! # 전문가란 어떤 사람일까? “때려 놓고 죽기 기다리는 놈이 있다면, 그게 킬러일까, 아닐까?” 방의강의 첫 청부 살인에 대해 ‘동네 형의 친구’는 가혹한 평가를 내린다. 전문가는, 대충 요건만 성립시켜 놓고 요행을 바라거나 운에 맡기지 않는다. 숨을 단번에 끊지도 못했고 숨이 끊어졌는지 확인도 하지 않았다. 보험 수사관도 속여넘겼지만 이런 행운이 계속 찾아온다는 보장은 없다. 드디어 방의강은 전문가로 새롭게 태어난다. # 등장인물 방의강 : 실업자가 되어 먹고 살 길을 찾아 킬러다 된 사나이. 일명 ‘작가’라 불린다. 사장늙은이 : 살인청부업체 다이스 컨설팅 사장. ‘동네 형의 친구’ : 다이스 컨설팅의 방의강 상관. 박정길 : 일명 ‘정보군’. 암흑 세계의 정보를 사고 파는 남자. 기천 : 전설의 칼잡이. 일명 ‘흰 얼굴’이라 불린다. 최 회장 : 암흑 세계의 거물이자 현실 세계에서도 거물 사업가. 진 회장 : 몽골에서 채굴 사업으로 떼돈을 번 신생 재벌. 최 회장의 라이벌.
"평화로운 분위기 조성에 탁월하지. 저 무지막지한 힘 앞에서는 돈, 권력, 지위 상관없이 전부 착해지거든." 그렇게 대량살상 목적으로 만들어진 병사가 인간 세상으로 나와 버렸다.
죽은 자들이 움직이고 산 자들은 토막이 난다! 잠시 숨 돌릴 여유도 없이 몰아치는 액션! 액션! 액션! # 피가 끓어오르는 강력한 액션의 난무 은퇴한 살인청부업자 방의강은 과거 조직의 보스인 사장늙은이의 호출을 받는다. 사장늙은이의 아들이자 청부살인업계의 양대 회사 다이스 컨설팅의 최실장이 살해당했다는 것. 처음 청부업계로 이끌어준 최실장에 대한 의리로 사장늙은이의 부탁인 최실장의 아내를 찾아나서는데, 그가 지나가는 자리마다 그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이 등장한다. 최실장의 죽음 뒤에 도사린 유령 리스트의 비밀부터 파악해야 하는데, 진실에 도착하기도 전에 방의강의 목숨부터 날아갈 판이다! # 유령 리스트란? 유령 리스트는 살인청부회사에서 관리하던 명단이다. 이미 죽은 사람들이지만 살아있는 것으로 꾸며놓은 명단이다. 세금도 내고 사회 활동도 하는 걸로 되어 있으나 실체는 존재하지 않는다. # 등장인물 방의강 : 양대 살인청부업체 다이스 컨설팅과 SD서비스를 날려버린 희대의 암살자. 일명 ‘작가’라 불린다. 청소반장 : 시체 처리를 하는 전문가. 시체를 없애고 현자을 깨끗하게 정리하기 때문에 ‘청소반장’이라 불린다. 김태환 : 일명 ‘붉은 얼굴’. 외인부대 출신으로 짐작되는 초막강 무력의 소유자.
어디서 여중생 하나 구할 수 없을까? 죽어도 되는 아이로... 방의강의 무한 액션 스릴러! # 보모가 된 킬러 은퇴한 킬러, 방의강은 아내와 둘이 오손도손 사는 것만이 인생의 낙이다. 그런 그에게 난데없이 돌보아야 하는 중학생 소녀가 등장했다. 아내가 친구와 여행을 떠나면서 친구의 아이를 방의강에게 맡기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 밝혀지는 방의강의 과거 학생과 엮이게 되니 자연스럽게 방의강도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게 된다. 문제는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과거의 흔적이 튀어나와 방의강의 목숨을 노린다는 엽기적인 사태가 벌어지는 데 있다. 말로 풀기에는 칼이 너무 가까운 방의강! # 죽어도 되는 아이가 있다, 없다? “어디서 여중생 하나 구할 수 없을까? 죽어도 되는 애로.” “뭔 소리야? 죽어도 되는 애라니.” “농담이야.” “그런 농담 하지 마. 소름끼치니까.” 정말 농담이었을까? 죽어도 되는 아이는 누구일까? # 등장인물 방의강 : 일명 ‘작가’라 불린 전직 킬러. 지금은 부동산 임대업으로 먹고 사는 중. 김윤지 : 아내의 친구 ‘이혼녀’가 맡긴 여중생. 방의강은 주변인이라고 부른다. 이용호 : 세련되게 차려입고 다니는 형사. 최이새 : 은퇴한 형사. 점박이 : 방의강의 중학교 동창. 폭력 조직을 이끄는 양 사장이 되어 돌아왔다. 김철수 : 어린 학생을 성매수하는 인간 쓰레기 장강순 : 방의강의 건물을 관리해 주는 세무법인 FYM의 대표.
아내가 살해됐다! 미궁 속의 살인범을 찾아 벌이는 방의강의 폭주극! # 아내가 살해되었다!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한 아내가 갑자기 병원에서 숨졌다. 아내를 죽이러 온 사내를 쫓던 중에 병원에서 날아온 비보! 이제 내가 할 일은 딱 하나밖에 없다! 아내를 죽인 놈에게 지옥을 보여주는 것. # 아내가 바람을 폈다! 아내의 휴대폰에서 나온 젊은 남자와의 밀회 사진. 찾아내는 건 어렵지 않다. 하지만 난 널 죽이지 않을 거야. 자살하고 싶을 만큼 괴롭게 만들어주마! 하지만 이놈이 아내를 죽인 범인은 아니다.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 살인범의 정체! 폭주하는 방의강 앞을 가리는 블라인드 코너! # 블라인드 코너란? 블라인드 코너는 레이싱 용어로, 앞쪽 상황이 장애물에 가려 보이지 않는 코너를 가리킨다. 《블라인드 코너》는 제목 그대로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다. 마지막 장까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방진호 작가의 스타일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한다. # 등장인물 방의강 : 양대 살인청부업체 다이스 컨설팅과 SD서비스를 날려버린 희대의 암살자. 일명 ‘작가’라 불린다. 청소반장 : 시체 처리를 하는 전문가. 시체를 없애고 현장을 깨끗하게 정리하기 때문에 ‘청소반장’이라 불린다. 사장늙은이 : 방의강을 키운 살인청부업체 사장. 지금은 은퇴한 늙은이일 뿐이다. 이그린 : 사장늙은이가 보내준 조력자. 전직 의사 출신으로 방의강을 도와 살인범을 추격한다. 장용선 : 방의강의 아내를 죽이러 보낸 청부집단의 사장. 차승준 : 연예기획사 대표. 유상현 : 차승준의 친구. 시하 : 연예인 지망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