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마왕을 절멸하기 위해 동료들과 여정을 떠났던 용사 하멜. 마왕과의 일전을 코앞에 두고 죽음을 맞이한 뒤, “응애.” ‘뭐야 씨X.’ 동료였던 용사, 베르무트의 후손으로 환생하게 된다. 위대한 베르무트의 피를 이은 하멜. 아니, 유진 라이언하트. ‘전생의 몸도 천재라 착각할 만큼은 됐는데. 이건…… 비교가 안 돼.’ 성능부터 다른 몸으로, 전생에 가지지 못했던 기하학적인 성취를 갖는다. 그리고, 근거를 알 수 없는 환생, 마족과 공생하는 현실. 모든 것이 의문점인 세계를 맞이하게 되고. 마무리 짓지 못한 전생의 여정을 유진의 몸을 빌려 걷기 시작한다. [빌어먹을 환생]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625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판타지

연재 시작일

2020년 12월 04일

연재 기간

2년 1개월

출판사

kwbooks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59%

👥

평균 이용자 수 51,792

📝

전체 플랫폼 평점

9.51

📊 플랫폼 별 순위

1.56%
N002
2.35%
N001
5.05%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목마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리벤지 헌팅

판데모니엄의 최종 보스 데루가 마키나에 의해 멸망한 인간 세상! 최종 전투에서 가장 늦게 죽었단 이유로 선택되어진 헌터 김호정. 데루가 마키나에 의해 다른 세상으로 보내지고! 정우현으로서 다시 태어난 그는 새로운 삶에 적응하기 위해 테루가 마키나로부터 멸망할 세상을 막기 위해 다시금 헌터의 길을 걷게 된다!

thumnail

쥐뿔도 없는 회귀

C급 용병. 아무 것도 가지지 못하고 시작한 노 클래스. 시궁창에서 살아 온 13년. 그런데. 기껏 회귀하기는 했는데…

thumnail

무공을 배우다

'무를 아느냐.' 잠결에 들었던 목소리에 눈을 떴을 때, 눈앞에 노인이 앉아 있었다. 20년 동안 무공을 배운 백현, 어비스에 침식된 현대로 귀환하다! '현실은 고작 5년밖에 지나지 않았다고?'

thumnail

천마님 던전 가신다

고금제일인, 마교 교주, 천마지존. 그래봐야 이쪽 세상에서는 대학도 못 나온 잉여 백수일 뿐. 먹고 살기 위해서는 돈을 벌어야 한다. 돈을 벌기 위해 천마는 헌터가 되었다.

thumnail

천화일로

천화문? 정파와 사파 사이에서 사이좋게 욕을 먹는 그 가문? 맞다! 그리고 내가 바로 그 가문 가주의 아들이며, 소가주이며, 소문주이다. 그렇게 욕으로 장수하며 아무 사건도 없이 지낼 것 같았는데……. “의천 학관? 제가 거기 가서 뭘 합니까?” 가서 욕이나 더 먹으라고요? “네가 잘하면 욕 먹을 일도 없겠지.”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통보로 쫒겨나 듯이 가게된 의천학관. 내 성격에 가만히 욕만 먹고 있지는 않을 건데 말이야? 망신을 꼭 참을 필요는 없다는 아버지의 말을 가슴에 새기고 거는 싸움은 피하지 않는다!

thumnail

글러먹은 빙의

어느 날, 다른 세계로 끌려왔다. 게임 하나 기가 막히게 잘했다는 이유로! “……그러니까 명예의 전당, 그것 때문에 이렇게 된 겁니까?” “네, 맞습니다!” 게임 ‘세로니스’에 다시 없을 기록을 세운 이수혁. 이 게임은 이세계를 본떠 만든 조악한 짝퉁이었고, 기록을 경신한 플레이어의 혼을 납치하는 함정이었다니. 돌아갈 방법은 단 하나! “납치의 주범, 혼란의 신이 쓰러진다면.” “그러니까, 저보고, 그, 신을 죽이라고요?” “네! 빙의자들은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겁니다!” ‘염병…….’ 고인물 중의 고인물! 빙의자 유리, 글러먹은 빙의의 운명에 맞서다! [글러먹은 빙의]

thumnail

디자이어

개정판 최초의 멀티플레이, 초능력과 마법, 무공이 공존하는 가상현실 게임 . 그곳에, '무공의 바람'을 섭렵한 강아진이 베타테스터로 들어선다. ‘몬스터나 NPC나, 죽여서 도움이 된다면, 못 죽일 것도 없지.’ 강해지기 위해선 무엇이든 하는 소시오패스 아진. 그리고, 자신들의 염원을 이루어줄 그를 주목하는 초월자들. 진한 욕망과 어그러진 관계들이 맞물리는 세계. 그리고 점차 성장하는 아진의 일대기가 시작된다!

thumnail

신컨의 재림

판타지아의 투기장에서 전설적인 존재로 군림했던 플레이어, 라덴. PVP 컨트롤은 천재적이었지만, 장비가 구린 탓에 캐삭빵에 패배했던 서러움! "빌어먹을 템빨 놈들. 내가 템 파밍하기 싫어서 안 한 줄 알아?" 캐삭빵에 패배하여 판타지아를 접었던 그가, 새로운 가상현실게임 발할라를 시작한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바람 따라 흐르는 칼

바람 따라 흐르는 칼

닥터 프랑켄슈타인

닥터 프랑켄슈타인

영광의 영화사

영광의 영화사

아카데미 고인물로 캐리할게요

아카데미 고인물로 캐리할게요

군사(軍師), 연예인이 되다.

군사(軍師), 연예인이 되다.

의선명가 천재막내

의선명가 천재막내

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스타 메이커

스타 메이커

재벌이 본캐고, 부캐가 헌터입니다

재벌이 본캐고, 부캐가 헌터입니다

공작가 데릴사위가 너무 유능함

공작가 데릴사위가 너무 유능함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