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판타지, #삼공일수, #환생수, #굴림수, #다정공, #후회공, #집착공 황제의 후궁이었으나, 단 한 번도 사랑받지 못했다. 대신이라도, 한순간이라도. 황제의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다. 그러나 나를 찾은 것은 황제가 아닌 암살자였다. 생에 마지막 기억은 지독한 절망과 비천한 죽음. 그 절망 끝에서, 나는 다시 눈을 떴다. 전혀 다른 몸의 주인으로. 언제나 부딪치는 건 첫째와 셋째. 사이가 가장 좋은 것도 첫째와 셋째. 조율과 방관을 맡은 건 둘째. 그리고 우애 깊은 황가의 삼 형제 앞에 나타난 남자. 세 황혈과 한 남자, 그들을 둘러싼 운명의 소용돌이 [본 작품은 15세 이용가로 개정한 작품입니다.]
🌟 BL 소설 중 상위 8.27%
평균 이용자 수 2,345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현대물 #판타지물 #미스터리/오컬트 #인외존재 #다공일수 #복흑/계략공 #미인공 #능욕공 #까칠공 #집착광공 #감금 #초능력 #애증 #배틀호모 #계약 #굴림수 #임신수 #강수 #상처수 #무심수 #피폐물 가문은 예로부터 특유의 강한 결속력과 영향력으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졌다. 그것은 현대에 와서 더욱 강력해졌으나 여전히 가문의 존재를 인지하는 사람은 극히 소수였다. 가문에서는 주기적으로 모임을 가졌다. 가문 사람 모두 조금씩은 같은 피를 가졌지만 그 피가 진할수록 대우를 받았으며, 그들 대부분은 부와 명예를 거머쥔 권력자였다. 그리고 재호는 피가 옅은 쪽에 속했다. 그는 아버지의 강요로 어릴 적부터 가문 모임에 참석하고 있었는데, 무시당하던 평소와는 달리 그날은 뭔가 이상했다. 가문의 높으신 분들이 재호와 재호의 아버지를 따로 불러내어 이상한 소리를 한 것이다. “레마 신께서 선택한 씨받이는 바로 당신입니다.” 그들은 재호에게 말했다. 아이를 낳아 달라고.
#판타지물 #서양풍 #게임물 #왕족/귀족 #인외존재 #싸이코패스 #갑을관계 #오해/착각 #질투 #감금 #초능력 #미인공 #광공 #개아가공 #까칠공 #순정공 #다정공 #초딩공 #냉혈공 #대형견공 #도망수 #무심수 #상처수 #외유내강수 #유혹수 #평범수 #다공일수 #사건물 #하드코어 #수시점 게임용 헤드기어를 씀으로써 정신이 완전히 게임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시대. 게임 속은 현실보다 더 현실 같다. 그런 게임 속으로 현실 도피하기를 즐기는 후영은 서른 살의 퇴직자. 그는 어느 날 오프라인 게임 칩 판매점 온라인 게임 천국의 직원에게 새로 출시된 게임을 받는다. 게임의 이름은, 자유 온라인이었다. 어느 날 게임 속 세상에 들어온 플레이어, 김후영. 후영은 장르 선택마저 자유로운 이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채 돌아다니다 BL 연애 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를 개척하고야 만다. 장르가 선택된 다음에야 나타난 서포터 샤모는 해당 장르와 공략 캐릭터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도저히 못해 먹겠다 싶어 후영은 게임을 종료하려 하지만, 아무리 설정 창을 뒤적거려도 게임 종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 알고 보니 본래 1인 전용이어야 할 이 게임에 다른 누군가가 함께 접속함으로써 자유 온라인이라는 게임 시스템 전체가 먹통이 되어 버렸다는 것. 강제로 게임을 끝내는 방법은 오직 캐릭터 공략을 마치는 것뿐. 그런데 오류 때문인지, 공략 캐릭터들이 영 이상하다……. 대체 언제쯤 이 게임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