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세이용가 개정판입니다.] 오메가버스 세계관. 몸이 불편한 아버지와 아직 나이가 어린 동생이 있는 가난한 연기자 지망생에 오메가인 지원. 실질적인 가장이 되어 돈을 벌긴 하지만 수입은 형편 없고 결국 마지막으로 선택한 건 부자들만 모인다는 한 고급 클럽에서 자신의 뒤를 봐줄 수 있는 스폰서를 구하기로 마음을 먹는데...
금성파의 후계자인 선호. 선호는 자신이 운영하는 회원제 클럽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계기로 연화파의 간부인 현수를 만나게 된다. 들이 다른 조직인 만큼 서로를 경계하지만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 사이 조직에서 일어나는 또 다른 사건들이 선호와 현수를 난처하게 만드는데...
고등학교까지가 우리 인연의 끝인 줄 알았다. 하지만 이 모든건 네가 결정한 운명이었다. 과거에 있었던 그 일이 꿈으로 나타난 그날부터 석의 일상은 완전히 달라지기 시작했다. 평생 못볼 줄 알았던 연우 나타나고 연우의 정체를 안 순간부터 석은 늘 새로운 갈림길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고민에 빠지는데.…
[15세이용가 개정판입니다.] 한지수는 아이돌 준비생이었지만 데뷔가 무산되고 평범하게 취업을 하면서 지내던 나날 전혀 생각지도 못한 남자가 찾아왔다.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도 명예도 돈도 많은 이 남자는 탑스타 윤도진. 하지만 그의 과거는 지수보다 더 존재감 없는 남자였는데…
뭐 하나 맞는 것도 없고 애초에 식성조차 달랐던 우리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 생각해보면 그것은 나의 잘못된 선택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두려울게 아무것도 없었던 고등학교 1학년 시절. 그리고 여름방학이 되기 이주일 전. 나는 내가 만난 사람들 중에서 가장 두려운 존재를 만났다. 너무 안맞아서 어디로 튈지 몰라 두려운 녀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