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을 마검으로 바꾸어 싸우는 현대 마법사 ‘마도기사’. 그 학원에 다니는 쿠로가네 잇키는 마법의 재능이 없는 열등생 ‘워스트원(낙제 기사)’이다. 그러나 어느 날, 이국의 황녀이자 ‘넘버원(A랭크 기사)’인 스텔라가 일방적으로 ‘진 사람은 평생 복종’이라는 조건 아래 결투를 밀어붙이는데...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22.59%
평균 이용자 수 1,735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결전의 때가 다가왔다──. ‘데스페라도(마인)’ 도철과 치열한 싸움을 거쳐서 스스로 ‘브루트 소울(각성)’에 이른 스텔라. 그 확고한 에고로 운명을 새롭게 갈아치우고, 언니 루나아이즈의 마음과 두 나라 국민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괴뢰왕’ 오르=골이 이끄는 가장 흉악한 ‘데스페라도’들에게 다시 싸움을 도전한다. 함께 싸움에 임하는 이는 가장 사랑하는 존재인 ‘칠성검왕’ 쿠로가네 잇키, ‘야차공주’ 사이쿄 네네, ‘부전흉수’ 타타라 유이, 그리고 ‘흑기사’ 아이리스. 제각각 믿는 것, 지켜야 할 것, 그리고 이뤄야 할 사명을 위해, 기사들은 사선에 몸을 내던진다! 과연 국가의 운명을 건 ‘전쟁’의 행방은?! 버밀리온 황국 편, 마침내 가경!
검과 마법과 러브 코미디가 공존하는 학원 소드 액션!!! 혼을 마검으로 바꾸어 싸우는 현대 마법사 ‘마도기사’. 그 학원에 다니는 쿠로가네 잇키는 마법의 재능이 없는 열등생 ‘워스트원(낙제 기사)’이다. 그러나 어느 날, 이국의 황녀이자 ‘넘버원(A랭크 기사)’인 스텔라가 일방적으로 ‘진 사람은 평생 복종’이라는 조건 아래 결투를 밀어붙이는데──이겨버리고 만다! 잇키는 마법 대신 검기가 매우 뛰어난 이단의 실력자였던 것이다! 그렇게 과거의 ‘낙제 기사’는 ‘어나더원(무관의 검왕)’으로서 모든 기사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