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단둘이 살던 레이몬드는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후 처음으로 어머니와 재회한다. 당대 유명 배우였던 어머니의 그림자 속에 갇혀 산 지 5년, 레이몬드는 어머니의 곁을 떠나 오지의 기숙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고성을 닮은 웅장한 모습과는 달리, 그 안의 학생들은 모두 레이몬드와 비슷한 처지인 흡사 감옥과도 같은 학교. 사육당하는 애완동물이나 다름 없던 5년을 떠올리며 복수심을 끓이던 레이몬드의 앞에 휴, 조지, 시몬, 그리고 제롬이 나타난다. 그리고... 자신이 던져진 곳이 위선이라는 가면을 쓴 맹수들로 가득찬 거대한 우리라는 것을 레이몬드가 깨닫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유혹공 #절륜공 #대물공 #미인수 #유혹당했수 #야했수 #군부물 #가상도시 도시 외곽의 방위시설, ’이스트 세븐 센터’에 최연소 중장 우태하가 부임한다. 의무국 소속 닥터 연은 우태하 중장이 자신의 오래된 기억 속 첫사랑 상대인 것을 알게된다. 한편, 센터의 비밀 무기 ’트로이메라이’를 노리는 수 많은 적들과 그 속의 비밀. "아무도 믿지마. 그게 설령 나라고 해도……." 이스트 세븐의 숨겨진 비밀 속 우태하와 닥터 연의 미래는..?!!
NO PIE작가의 다른 작품0개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쓰레기장 속 황녀님
S.K.T(Swallow Knights Tales)
탐색전
나쁜 제안
입장이 바뀌었는데요?
충족
외계인을 사랑하는 방법
위험한 사내연애
꽃을 피우는 아기 가주님
애 딸린 오메가와 그와 그
전체 리뷰1 개
스포일러 포함
제
제로
이게 ㄹㅇ 웹툰화가 됐다는 게 안 믿어져요 대학생 때 읽고 너무 피폐해서 한동안 바닥 구르면서 후유증 앓았는데... 그림체도 엄청 예쁘고 제롬도 뭔가 상상하던 인상이랑 비슷하고 좋음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