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자키는 귀갓길에 벤치에서 자고 있는 후지를 줍고 그 결과 몸을 겹치게 된다. 없었던 일로 하고 싶지만 후지의 얼굴이 취향& 어쨌든 펠라티오가 기분 좋았다는 이유로 후지와의 섹스 프렌드 관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데…?! 노멀 샐러리맨과 엉덩이 가벼운 바텐더의 에로틱 BL☆ [KOIDA AIDA WA SATEOITE]ⓒAmamiya 2017 First published in Japan in 2017 by KADOKAWA CORPORATION, Tokyo. Korean Translation rights arranged with KADOKAWA CORPORATION, Tokyo.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3년 05월 19일
연재 기간
1년 0개월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1.13%
평균 이용자 수 408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아마미야작가의 다른 작품4개

로맨스와는 거리가 멀어
"시골 항구 마을에 있는 작은 IT 회사 [KAMOME(카모메)]에 어느 날, 영국인 엘리트 SE 루이스가 입사한다. 사장의 지시로 고참 영업맨 아라타가 그를 챙겨주게 되지만, 바다 건너에선 일상인 스킨십과 스윗한 외모와는 달리 직설적인 화법을 구사하는 루이스에게 당황하기만 할 뿐. 그런 루이스의 시선이 자꾸만 신경 쓰이는 아라타. 그러던 중, 기다림에 지친 루이스로부터 ""나, 아직도 기억 안 나?""라는 말을 듣게 되는데...?! 영국 신사 부하 직원 x 평범한 회사원 시골 항구 마을에서 일어나는 최고의 재회 러브♡"

블루! 블루! 블루! & After Story
두 누나 밑에서 자란 막내 타키야 킷페이는 여관의 숙식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며 여관 직원인 혼조 마스미를 만난다. 너무 엄격하지 않고 '어른'이란 단어를 실체화한 듯한 마스미의 매력적인 모습에 킷페이는 금세 빠져들게 되고, 마스미에게 그 마음을 고백한다. 하지만 마스미는 실연당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고백해 오는 킷페이를 어린애 취급하며 계속 피하기만 하는데….

블루! 블루! 블루!
두 명의 누나 밑에서 자란 막내 타키야 킷페이는 여관에서 숙식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교육 담당 혼조 마스미는 너무 엄하지도 무르지도 않은 '어른'을 구현한 듯한 매력을 가진 남자였다. 실연한지 얼마 안 됐으면서도 바로 고백 해오는 킷페이를 마스미는 '어린애'라며 밀어내기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