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하게 해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생의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죽어라 일하던 니지노 앞에 「운명」이 나타났다. 백발에 큰 키, 압도적인 위압감을 가진 남자 뱌쿠야― (태곳적부터 살고 있는 전설의 용이라는 듯하다.)에게 납치당해 아차…하는 사이에 발가벗고 의식이 날아갈 정도의 SEX를 해버렸다. 동생의 치료비를 조건으로 뱌쿠야 곁에 있게 된 니지노지만, 반발심은 커져 갈 뿐인데. 하지만 평소에는 차가우면서 SEX할 때만은 니지노만 보이는 것처럼 탐욕스럽고 이성을 잃는 뱌쿠야에게 마음이 설…렌다…?! 두 마리의 용×운명의 이야기♥ 「백룡 편」, 「흑룡 편」을 동시 수록!
나름대로 순조로운 인생을 보내며 평범한 기업에 취직한 나토리. 그러나 일도 제대로 못 하는 데다 능력 있는 연하 상사에게 혼이 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일을 그만두고 싶어진 나토리는 「누구한테 빌붙는 수밖에 없어!」라는 궁극의 생각에 다다른다. 즉시 남녀 불문하고 조건을 갖춘 최고의 주인님을 찾아 봤더니― 놀랍게도 정말 나타났는데…?!
사슴 시라하와 인간 소스케는 소꿉친구로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악연. 소스케에게 시라하는 온몸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한없는 애정표현에 소스케는 우월감을 느끼면서도 그 마음을 눈치채지 못한 척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런데! 발정기를 맞은 시라하가 참지 못하고 소스케를 덮치고!! 무너진 두 사람의 관례, 위기를 맞은 소스케의 정조는?!
진짜 동생, 호적상 동생, 옆집 동생, 전생의 동생, 총 4명의 동생을 돌보는 유키. 어느 날, 동생들의 장난에 유키는 다용도실에 틀어박히고 만다. 사과하러 온 의붓동생 치아키에게 끌리는 유키지만, 치아키의 태도가 급변!! “좋아해. 계속 참고 있었어.” 라는 말을 들으며 야한 짓을 당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