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하게 해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생의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죽어라 일하던 니지노 앞에 「운명」이 나타났다. 백발에 큰 키, 압도적인 위압감을 가진 남자 뱌쿠야― (태곳적부터 살고 있는 전설의 용이라는 듯하다.)에게 납치당해 아차…하는 사이에 발가벗고 의식이 날아갈 정도의 SEX를 해버렸다. 동생의 치료비를 조건으로 뱌쿠야 곁에 있게 된 니지노지만, 반발심은 커져 갈 뿐인데. 하지만 평소에는 차가우면서 SEX할 때만은 니지노만 보이는 것처럼 탐욕스럽고 이성을 잃는 뱌쿠야에게 마음이 설…렌다…?! 두 마리의 용×운명의 이야기♥ 「백룡 편」, 「흑룡 편」을 동시 수록!
사슴 시라하와 인간 소스케는 소꿉친구로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악연. 소스케에게 시라하는 온몸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한없는 애정표현에 소스케는 우월감을 느끼면서도 그 마음을 눈치채지 못한 척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런데! 발정기를 맞은 시라하가 참지 못하고 소스케를 덮치고!! 무너진 두 사람의 관례, 위기를 맞은 소스케의 정조는?!
진짜 동생, 호적상 동생, 옆집 동생, 전생의 동생, 총 4명의 동생을 돌보는 유키. 어느 날, 동생들의 장난에 유키는 다용도실에 틀어박히고 만다. 사과하러 온 의붓동생 치아키에게 끌리는 유키지만, 치아키의 태도가 급변!! “좋아해. 계속 참고 있었어.” 라는 말을 들으며 야한 짓을 당하고 마는데..?!
나름대로 순조로운 인생을 보내며 평범한 기업에 취직한 나토리. 그러나 일도 제대로 못 하는 데다 능력 있는 연하 상사에게 혼이 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일을 그만두고 싶어진 나토리는 「누구한테 빌붙는 수밖에 없어!」라는 궁극의 생각에 다다른다. 즉시 남녀 불문하고 조건을 갖춘 최고의 주인님을 찾아 봤더니― 놀랍게도 정말 나타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