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과 함께라면 슬플 겨를이 없을 거야. 외국계 금융회사에 근무하는 키요시는 못하는 게 없는 인기남이자 슈퍼 달링 남친. 그리고 토우야는 탐정사무소 조사원이자 마음씨 착한 상식인이다. 항상 자신만만한 키요시는 토우야 입장에서 성가실 때도 있고 위안이 될 때도 있다! 그리고 연애에 관해선 유독 겁이 많아지는 키요시 앞에서 토우야의 역대급 멋짐과 사랑이 발휘되기도! 불안해질 때도 있지만 늘 해피한 러브 라이프! 「너와 나와 비눗방울」에 등장했던 키요시와 현 남친 토우야의 이야기♡
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3년 03월 06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ymz작가의 다른 작품9개

래브라도 레센스
눈을 떠보니 병원 침대 위에 있던 사진가 후지시로 쥰지. 아무래도 카메라를 감싸고 계단에서 떨어져 의식 불명인 채로 실려 온 모양이었다. 담당 의사인 히가 무츠미는 거만한 태도로 후지시로를 왠지 짜증 나게 하고 그러나 어째서인지 후지시로의 창작 의욕도 자극하게 됐다. 그리고 무츠미 또한 자신에게 없는 것을 가진 후지시로가 신경이 쓰이는데……. ⓒ 2015 ymz. All rights reserved. On-line transmission rights for Korean Language Version authorized by ymz and TAIYOH TOSHO Co., Ltd.

너와 나와 비눗방울
남한테 응석 부리길 좋아하고 가사능력 빵점인 린타로와 집안일을 하고 린타로를 챙기는 데 사명감을 느끼는 산타는 사귄 지 5년이 된 사이에 동거를 시작한 지 2년이 된 커플이다. 둘이서 꽃놀이를 가면 꼭 비가 내리고, 잠자리에서 두 번째에 돌입하기는 조금 힘겨운 나날.

key ring Lock
냥줍이 아니라 남자를 주웠다?!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이는 귀갓길에 엉망이 된 채 길에 방치된 남자를 줍는다. 묘한 매력을 지닌 남자 토시키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엉겁결에 술친구 노릇까지 해주다 그대로 잠들고 만다. 그리고 다음 날, 떠나려던 유이는 안에서 잠겨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데……. “나, 감금이 취미거든.” 감금이 취미인 4차원 소설가 토시키. “어떻게 하면 함께 있을 수 있어?”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토시키를 그냥 내버려둘 수 없는 신입 수감인 유이. 일상과 비일상의 틈새에서 흔들리는 두 남자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키 링 락(key ring Lock)
#동거 #감금 #힐링물 #일상물 #다정공 #남자줍공 #감금당하공 #안나가공 #상처수 #소설가수 #널감금하겠수 냥줍이 아니라 남자를 주웠다?!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던 유이는 귀갓길에 엉망이 된 채 길에 방치된 남자를 줍는다. 묘한 매력을 지닌 남자 토시키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엉겁결에 술친구 노릇까지 해주다 그대로 잠들고 만다. 그리고 다음 날, 떠나려던 유이는 안에서 잠겨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데……. “나, 감금이 취미거든.” 감금이 취미인 4차원 소설가 토시키. “어떻게 하면 함께 있을 수 있어?”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토시키를 그냥 내버려둘 수 없는 신입 수감인 유이. 일상과 비일상의 틈새에서 흔들리는 두 남자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