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소녀 지아의 눈에 천사처럼 예쁜 윤아는 너무나 사랑스럽다. 설령 간절한 마음으로 쓴 러브레터를 눈 앞에서 읽더라도, 그 러브레터를 역겹다고 말하더라도… 잔인할 정도로 아름다운 전교생의 아이돌 윤아와, 윤아에게 짓밟혀도 사랑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지아의 로맨스 스릴러
※ 이 작품에는 폭행, 불특정 다수와의 강압적 관계 등 트라우마를 유발할 수 있는 소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산타를 못마땅해하고 욕정하는 변태 집단 [굶주린 사슴]. 그들의 목적은 단 하나, 산타를 욕보이는 것 . 매일매일 일하는 [굶주린 사슴]의 눈엔, 일주일에 한 번 일하고 주목 받는 젊고 탱탱한 산타는 끌어내리고 싶은 대상일 뿐. 굴뚝을 통해 자신들의 손에 들어온 산타를 음습함Max인 그들은 용서하지 않는다!!!
누가 알았겠는가. 같은 걸그룹 멤버끼리 붙어먹는 일이 생길 거라고. 대형 아이돌 기획사 연습생 중 최고 유망주였던 백연화는 2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외모도 실력도 자신 있었던 연화는 데뷔만 한다면 성공은 보장되어 있다 믿었지만, 같은 팀 멤버로 뽑힌 건 김인수라는 듣도 보도 못한 이름이었다. 알고 보니 인수는 대표인 아버지 빽으로 갑자기 데뷔하게 된 연습생. 천재적인 재능을 가졌지만 사회성이 한참 부족한 괴짜 인수에게 휘둘리던 연화는, 어느 날 인수가 지배당하는 것에 흥분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고 이용하기로 하는데... 인수야. 잊지 마. 누가 갑이고 을인지. 누가 명령받는 입장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