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아이 귀여우으아ㅇㅏㅇㅏ아악! 이게 뭐야!! 무서워!!!] 어릴 적 할머니와 함께 살던 고향집으로 혼자 이사를 오게 된 주인공. 이사 온 집에서 난생 처음 보는, 기묘하고 어째 기분 나쁘게 생긴 검은 괴물과 마주친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그 괴물에 소름이 끼친 주인공은 괴물을 내보내려 하지만, 괴물은 격렬하게 화를 내며 말을 듣지 않는다. 일단 무시하며 살아볼까 하지만 역시 무리라고 판단한 주인공은, 괴물이 원하는 바를 묻게 된다. 그러자 괴물은 어디선가 낡은 책을 한 권 들고 와서 읽어달라고 요구한다. 이야기를 전부 읽어주면 집에서 사라져달라는 조건을 내건 주인공은 결국 괴물에게 책 속에 있는 이야기를 하나씩 읽어주기 시작하는데... 괴물의 정체는 과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1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20년 01월 2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4.79%

👥

평균 이용자 수 2,244

📝

전체 플랫폼 평점

9.5

📊 플랫폼 별 순위

36.04%
T003
26.93%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지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선셋 19번가 살인사건

195x년 미국, 선셋 19번가 아파트에서 한 남자가 살해된 채 발견된다.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피해자의 애인 '레온' 모든 정황이 그가 범인이라고 가리키는 '뻔한' 사건이다. 트라우마로 살인사건은 일절 안 받는 탐정 '벤자민'은 선셋 19번가 살인 사건으로 복귀 제안을 받고, 제안을 거절하려는데 그때 용의자 레온이 벤자민을 찾아온다. 레온은 자신의 무고를 밝혀달라는 조건으로 벤자민이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데... "지금 날 당신 침실로 데려왔잖아요." "난 상식 깨부수는 거 좋아하거든요."

thumnail

제 4의 편지

그림소지

어느 날, 한 남자에게 의문의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에는 엉뚱하고 이상한 지령들로 가득하다. 호기심에 지령들을 하나씩 실행하던 남자는 주변에서 평소에는 전혀 알지 못했던 기묘한 것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도착하는 편지에는 점점 더 기괴한 지령들이 담기고, 결국 남자는 ‘이 세계’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한다.

thumnail

멜팅맨

그림소지

심리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주변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몸이 녹아내리는 특이한 체질을 가진 주인공 머시 자신을 잘 챙겨주는 동생 테오의 소개로 '엘도라도'라는 회사로 가게 되는데… 어째 사람들이…?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낮은 곳으로

낮은 곳으로

신입일기

신입일기

해피하우스

해피하우스

청년창업 기프트카툰

청년창업 기프트카툰

미쳐 날뛰는 생활툰

미쳐 날뛰는 생활툰

호랑낭자뎐

호랑낭자뎐

육아일기

육아일기

박수무당 백처용

박수무당 백처용

레벨업 닥터 최기석

레벨업 닥터 최기석

그녀의 육하원칙

그녀의 육하원칙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