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Jiyonnu
0(0 명 참여)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저에게 복수할 기회를 주셔서…!] 레예스 제국의 가장 고귀하고 가장 존경받아야 할 여인, 그것이 황후인 나 알렉산드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남편인 클레이오를 황제로 만들었으나 그에게서 돌아온 것이라곤 사랑도 존경도 아닌 내 목을 겨누는 차가운 칼이었다. 단두대에 올라 클레이오의 얼굴을 본 순간 나는 깨달았다. 그는 한 번도 나를 사랑한 적이 없다는 것을… 그래서 나는 신에게 빌었다. 만약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반드시 클레이오에게 복수할 것이라고, 그리고 다시는 사랑 따위 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단두대에서 목이 잘리는 순간… 나는 5년 전, 클레이오와의 결혼식 날로 돌아왔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저에게 복수할 기회를 주셔서…!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7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T009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11월 21일

연재 기간

2년 1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35.18%

👥

평균 이용자 수 360

📝

전체 플랫폼 평점

9.5

📊 플랫폼 별 순위

29.47%
T002
17.31%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무소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진짜가 나타나기 전까지만

그림강유
원작무소

다시 돌아간다면, 당신을 절대 사랑하지 않을게요. 소설 속 엑스트라가 감히 주인공을 넘보았기에 사랑의 힘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믿었다. 완벽한 착각이었다는 걸, 모두가 죽고 깨달았다. 간절한 소망으로 원작이 시작되기 1년 전으로 다시 돌아왔다. 문제는 이 몸은 평판 최악의 악녀 아나스타샤라는 사실. 사랑은 차치하고 목이 잘리게 생겼다.

thumnail

이만 놓아주세요, 공작님

[그 남자, 퍼시] 5년 전 실종된 약혼녀가 아이와 함께 나타났다. “이 아이, 내 아이가 맞지?” “저희는 이제 아무 관계도 아니에요.”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약혼녀는 그를 거부하고, 그는 영문을 몰라 답답해하지만, 상관없었다. “시간은 많아. 그러니까 천천히 하자.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내 인생에 너 말고 다른 여자는 없어.” 다시 유혹해서,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셈이었다. [그 여자, 메이벨] 왕성을 떠난 지 5년 만에 돌아왔다. 그의 아이를 데리고. “더는 날 사랑하지 않아?” “네. 전하를 사랑하지 않아요.” “……거짓말.” 그녀를 죽이려 했으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척 뻔뻔하게 다가오는 이 남자가 증오스러웠다. “널 사랑해. 아주 많이.” 그런데 왜 심장은 원망스럽게도, 그 앞에서 다시 뛰기 시작하는 건지.

thumnail

레이디 투 퀸

[나라면 황제를 사랑하지 않을 자신이 있어] 동화와 같은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며 황후가 된 언니는 폐후가 되어 돌아왔다. 그로 인해 몰살당하게 되는 그로체스터 일가. 그러나 기적적으로 열 아홉살, 언니가 황후로 선발되기 전으로 돌아왔다. 이번 생은 해피엔딩을 기대해도 좋을 거야, 언니. 나라면. 내가 황후가 된다면 황제를 절대 사랑하지 않을 자신이 있으니까...

thumnail

디어 마이 프렌드

[더 이상의 호구는 사절이야!] 마리스텔라의 인생에서 주인공은 늘 친구였던 도로테아였다. 마리스텔라는 도로테아를 돋보이기 위한 조연에 지나지 않았다. 그녀는 위기에 처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했고, 친구의 행복을 위해 희생했지만, 돌아오는 것은 오히려 배신이었다. 도로테아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마리스텔라를 죽음으로 내몰았다. “우린 친구잖아, 마리.” 그리고 내가 빙의한 사람은 비참하게 죽은 마리스텔라였다. “그러니까 양보 좀 해, 응?” 여전히 ‘친구’라는 이름으로 희생을 강요하는 도로테아를 쳐다보면서, 나는 다짐했다. 절대 소설에서처럼 비참한 결말은 맞이하지 않겠다고. “내가 아는 영애 같지 않네요. 마치 다른 사람 같아요.” “더 이상 도로테아에게 호구 잡히지 않겠다고 마음먹었거든요.” 나는 마리스텔라처럼 착하지 않았다. 그러니 이번에는 당하고만 있지 않아, 도로테아.

Jiyonnu작가의 다른 작품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