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푸른색 젊음 위에 쓰는 화려한 진실. 온 길보다 갈 길이 더 먼 그 시절, 눈물로 찍어 쓰는 청춘 비망록.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8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T003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20년 11월 05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61.40%

👥

평균 이용자 수 34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65.78%
T002
100.00%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김준범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아니타 레바

은하 대화합을 외치고 22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전쟁을 치룬 시라크 제국은 대항해 오는 모든 행성군을 제압하기에 이르렀다. 전쟁 종식을 눈앞에 두고 제국은 한동안의 평화 정책을 시행하였다. 그러나 여러 행성 간에 암약해온 지하결사 반군동맹 지프(ZIFF)가 은하 곳곳에서 제국을 향한 게릴라 항전을 치열하게 펼친다. 만화가 이 그리는 SF 스페이스 단편 로망극.

thumnail

비켜

이런 젠장, 내 나이 18살... 공부 외엔 아무것도 할 게 없다니... 난 절대로 시시하게 살진 않을 거야! 사고뭉치 푸른비의 청춘 학원 액션물!

thumnail

조선 비밀결사 대동단

일제강점 초기 나라를 잃고 방황하던 전협과 최익환은 전국적인 비밀결사단체 대동단을 조직한다. 처음에는 친일 단체에 가담했던 두 사람은 마음을 바꿔 대동단 활동을 통해 상해의 임시정부 요원들과 긴밀하게 교류하였다. 지하언론 활동과 만세운동 계획을 하던 중 임시정부와 합작으로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나라의 독립을 주창하기 위해 귀족인 동농 김가진 선생과 왕족인 의친왕을 임시정부로 망명 시키는 작전을 펼치게 된다. 조선의 최고 지도자였던 동농 선생과 왕자인 의친왕이 임시정부의 일원이 된다면 세계만방에 조선의 리더들이 국가의 독립을 강력하게 원하며 쉼없이 투쟁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것이었다. 이게 조선민족 대동단은 1차로 김가진 선생을 망명 시키고 그 직후 의친왕을 설득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총독부의 일본 경찰과 악질 조선 경찰은 합동 작전으로 대동단 요원들의 검거작전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스페인 독감이 창궐하여 14만명의 조선인이 사망하고 3.1만세 운동이 전국을 휩쓸던 그 시절, 대동단의 요원들은 목숨을 걸고 조국의 광복을 위해 피와 땀과 눈물을 쏟는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색으로 말하다

색으로 말하다

아부쟁이

아부쟁이

콘스탄쯔 이야기

콘스탄쯔 이야기

거상 김만덕

거상 김만덕

바이올린처럼.

바이올린처럼.

단군할배요

단군할배요

안나라수마나라

안나라수마나라

체스아일

체스아일

도자기

도자기

싸우자귀신아

싸우자귀신아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