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 찾아헤매던 그 엄했던 날들... 하다의 남자 섭렵기는 그렇게 끝을 맺으려고 하는 순간. 눈 앞에 나타난 늑대소년 진흥군. 외롭고 쓸쓸한 하다 앞에 그 짠한 모습 드러내주니, 이것이야말로 본격적인 사랑을 하라는 하늘의 계시가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이제 고2 하다. 제대로 역사 한번 만들어보신단다!! 두둥!!
‘너는 나를 모르고 나도 너를 모른다. 그럼에도 우리는 연인이 되었다.’ 거짓으로 점철되었던 손해우의 고등학교 시절과 이어진 유일한 끈, 김유을은 7년간 ‘연인’이라는 이름으로 그녀의 곁에 머무른다. 좋아하는 것 같다가도 피하고 싶었고, 보고 싶다가도 이따금 유을을 잊었던 해우는 더는 거짓의 껍질을 유지할 자신이 없어 유을에게 시간을 갖자고 통보한다. 도망칠 준비를 모두 마친 뒤 유을에게 진실을 털어놓은 해우는 그가 이미 모든 거짓을 알고 있었단 사실을 알아챈다. 환하게 웃으며 7년간 눌러 담아온 자신의 마음을 쏟아내는 유을 탓에 해우는 비로소 그를 마주하게 되는데... ‘이제야 알겠어. 유을이, 넌 그저 참아왔고, 참고, 또 참았을 뿐이란걸.’
한눈에 반하다! 전 시리즈를 한 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눈에 반하다!(시즌1) + 한눈에 반하다!(시즌2)] [한눈에 반하다!(season1)] 멋진 청춘을 보내리라 생각하던 반하다. 중학교 졸업식장에서 운명의 한마디를 듣게 된다. 운명의 남자를 만난다는 것!! 그것도 세명씩이나!! 소꿉친구 한새의 도움을 받아 시작된 반하다의 절대운명남 찾기 대작전! 하지만 이런 중대한 일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챙겨준 것이 기껏 엑스 안대?!! [한눈에 반하다!(season2)] 하다의 남자 섭렵기가 끝을 맺으려고 하는 순간. 눈 앞에 나타난 늑대소년 진흥군. 외롭고 쓸쓸한 하다 앞에 그 짠한 모습 드러내주니, 이것이야말로 본격적인 사랑을 하라는 하늘의 계시가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이시영 컬렉션] ㅣFeel so good(필소굿)ㅣ남편의 조건ㅣ그러니까 좋아ㅣ환상의 게임ㅣ지구에서 영업중ㅣ ㅣ한눈에 반하다!(season1)ㅣ한눈에 반하다!(season2)ㅣ네가 있던 미래에선ㅣ러블리 어글리(Lovely Ugly)ㅣ ㅣ아빠 미워♡(단편)ㅣ그러나…(단편)ㅣ그리고...(단편)ㅣ너는 나의 달빛(단편)ㅣ
네오테라(지구)에서 스노브(귀족)들의 돌봄을 맡는 특별한 일을 하는 렌즈맨들. A.27 또한 그런 렌즈맨 중 하나다. 하지만 A.27에게는 크나큰 포부가 있다!! 바로 스노브를 후려 한 재산 넉넉히 뽑아내준다는!! 각고의 노력으로 그 꿈에 가까이 가려는 순간 어이없게 기회를 빼앗긴 A.27은 그 후 최고의 스노브 토비아스를 만나게 되는데?!
※그러니까 좋아(애장판)입니다. 잘나가는 연예인 이문도. 나이 47세. 절대로 먹지 않는 나이와 부드럽고 따스한 미소로 모든 여인네들의 맘을 사로잡는 유명 연예인! 그런 이문도와 함께 영화 작업을 시작하게 된 10대 아이돌 소녀 스타 하이안. 수줍고 얌전한 모습으로 실수를 반복하지만, 이것은 이문도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이루기 위한 작업(?) 어린 하이안과 중년의 이문도 그 둘의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은 찰나였다. 그것은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거스림을 부술 만큼 강력하고 아름다운 것이었다. 그러니 그 사람의 나이따윈 아무 의미도 없었다....”석탄 같은 눈으로 초로에 접어든 교수를 향해 의미심장한 미소를 날리며 무섭게 삼키려 드는 사랑이지만 은은한 달빛처럼 안타깝다.
어렸을 적 헤어졌던 쌍둥이 형과 드디어 만났다. 어딘가 범상치 않은(?)면을 확연히 드러냈던 형 린은 여전히 지금도 해괴한 짓(?)을 하고 다닌다. 게다가 억수로 부자가 되어버린 것이다! 주먹에 불끈 힘이 드어가는 동생 진. 왕부러움을 감추며 린의 Man to Man에 가담해 버리는데...
※남편의 조건(애장판)입니다. 미소년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만큼 사랑하는 유화는 조카의 졸업식장에서 곱상한 소년 태영을 만나게 된다. 유화의 평소 ‘남편의 조건’인 뛰어난 외모, 걸출한 요리 솜씨, 해박한 웰빙 지식 등과는 전혀 거리가 먼 안하무인 태영이지만, 그 귀여운 맛에 견디는 시간들이 싫지만은 않은데… but~ 시간이 지나 군대를 다녀온 태영!! 미소년은 사라지고, 시꺼먼 마초가 되어 결혼해주지 않으면 죽어버리겠다고 협박하는데?!!!!
※Feel so good(필소굿) 개정판 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그 남자 이시문이 돌아왔다! 필소굿 개정판 대공개!! 연예계에서 승승장구하는 10대들의 아이돌 이시문의 본모습은 사실 소심하고 순진한 안경 찌질이. 여왕님 같은 여동생 시은의 완벽한 프로듀스로 정체를 숨기고 있지만, 그의 순수함을 알아본 괴짜소녀 유치애는 시문에게 반해 '친구선언'을 하게 되는데… 겉과 속이 다른(?) 그 남자 이시문과 쿨스런 감성녀 이시은에 6차원쯤 유치애가 벌이는 기분 좋은~ Feel So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