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회사 안에서 펼쳐지는 섹시하고 웃음 넘치는 러브 스토리!! 수려한 외모, 뛰어난 지능, 걸출한 사업 감각까지 두루 갖춘 젊은 기업가 한정원 사장. 온갖 미녀들의 애정 공세에도 끄떡하지 않는 그에게는 사실 한 가지 비밀이 있었다. 애인 대신에 르누아르의 그림을 끼고 사는 그의 은밀한 취향이란? 초등학교 3학년 때 지어먹은 보약이 평생의 한이 되고 만 아가씨, 윤수지. 대기업 인턴에 합격해서 일하던 어느 날, 하늘같은 사장님께 물벼락을 끼얹고 말았다! 그날부터 사장님은 매일같이 말도 안 되는 문제를 내며 키스를 해 오는데... "왜 저한테 키스하셨어요?" "설마 진짜 몰라서 묻는 건 아니겠죠?" "모르겠는데요." "그럼 알 때까지 잘 생각해 봐요." 사연 있는(?) 사장님과 귀여운 인턴 아가씨의 로맨틱 섹시 코미디!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49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T006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8년 08월 06일

연재 기간

11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11.91%

👥

평균 이용자 수 12,491

📝

전체 플랫폼 평점

9.1

📊 플랫폼 별 순위

1.21%
T002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박수정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신부가 필요해

작가루홍
작가미니
원작박수정

까칠한 성격으로 회사 내 안티팬 규모 1위를 자랑하는 윤정헌 대표. 은채의 비밀은 바로 그런 대표님을 홀로 짝사랑한다는 것! 그런데, 만우절 거짓말에 속아 홧김에 먹은 술 때문에 그만 대형 사고를 치고 만다. 당연히 거절당할 줄 알았던 키스는 마법같이 이루어지고... 다음 날, 대표님은 키스의 대가라며 충격적인 부탁을 해 오는데...?

thumnail

어린 상사

작가LICO
원작박수정

지루한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둔 평범한 직장인, 강시현. 그녀 앞에 어릴 적 자신이 돌봤던 아이, 윤태하가 나타났다. 새로 부임한 본부장, 그러니까 시현의 상사로. “너 나한테 이러면 안 돼. 세상에 마지막 남은 남자가 너라도 우린 안 된다고!” 그토록 귀여웠던 어린아이가, 어느덧 남자의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말한다. "그 결혼, 나랑 해."

thumnail

위험한 신입사원

작가Jiya
원작박수정

신입사원만 기다려온 입사 3년 차 그녀 정유림 그런데 왜 하필 회장님의 친손자가 신입 막내라니?! 신입사원 연하남과 위험천만 비밀 연애가 시작된다.

thumnail

프로젝트 S

그림통조림
원작박수정

코스메틱 회사에서 일하는 승아는 최근 서진호텔에서 개최한 호텔 어메니티 공모전에 팀 프로젝트로 참여하나 예선에서 떨어지고 만다. 이 공모전에 사활을 건 승아와 회사 사람들은 몹시 아쉬워하며 어떻게 해서든 서진호텔의 관계자를 만나보자는 데 의견이 모아지고, 승아가 서진호텔의 후계자인 서준형과 대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걸 알게 되어 무작정 승아의 등을 떠민다. 사실 승아는 대학교 때 준형을 짝사랑하여 고백까지 했지만 무참히 차였던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던 터라 내키지 않지만 회사를 위해 용기를 내 준형에게 연락을 한다. 당연히 거절당할 줄 알았지만 의외로 준형은 순순히 만남에 응해주고, 드디어 만나게 된 당일 승아를 매우 반기던 준형이 서진호텔 공모전 이야기를 꺼내자 돌연 까칠하게 굴며 '승아 너 때문에 떨어진 것이다'라는 막말을 하는데?! 세상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미남 재벌 후계자가 도대체 나에게 왜 이럴까?!! 경쾌하고 발랄한 승아의 코스메틱 로맨스를 기대해주세요!

thumnail

좋아하게 될 거야

작가이굴림
원작박수정

"빤스를 노려." 같은 과 선배, 강윤석을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는 스물세 살 대학생, 윤지민. 용하다는 무당을 찾아가 그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부적을 써 오는데, 글쎄 반드시 그의 속옷에다 숨겨야만 한다지 뭔가!

thumnail

놀아주는 여자

'처음 만난 남자를, 눕혀 버렸다!' 인기 없는 키즈 채널 크리에이터, '미니언니' 은하는 청소 아르바이트 중 실수로 한 남자에게 부상을 입히고 만다. 엄청난 장신에 근육질의 거대한 체격, 살벌한 인상에 흉터까지! 겁을 먹은 은하는 도망쳐버린다. 한편 병원에서 깨어난 무서운(?) 남자 지환은, "찾아서 정중하게 모셔와." 왠지 은하를 알고 있는 것 같은데……?

thumnail

크고 아름다워♥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평범한 회사원 선아. 어느 날 워크숍에서 팀장님의 방 셀프 감금 당했다가 충격적인 물건(?)을 목격하고 한눈에 홀딱 반해 버리고 마는데…!

thumnail

봉사감과 러브레터

그림김랄라
원작박수정

알고 보면 순진한 노처녀 봉 사감과 교생처럼 상큼한 교장 선생님 그리고 귀여운 여고생들이 함께 벌이는 앙큼상큼 달콤한 이야기!

thumnail

젖과 꿀과 아가씨

“내가 직접 해 주겠다는 말입니다. 지난번처럼.” 오랫동안 유즙 분비증을 앓아온 은서. 꼭꼭 숨겨온 병은 뜻하지 않은 사고로 회사의 대표이자 모두가 숭배하는 남자, 권지환에게 들키게 되고 “심장 문제가 아니에요. 그냥, 유축을 못 해서….” “내가 한번 해 보겠습니다.” “절대 그럴 순 없어요!!” “이건 치료입니다. 끝나면 깨끗이 잊어버립시다.” 그의 배려와 다정함에 저도 모르게 끌리고 만다. ‘아, 또 시작이구나. 이놈의 짝사랑.’ 흔들리는 마음을 추스를 새도 없이 은서는 곤란에 처하고 지환은 다시 한번 손을 내민다. 그것도 아주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에 은서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지환은 왜 은서의 주변을 맴돌까?

양꼬치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가위바위보

작가양꼬치

사춘기가 시작되는 시기, 지훈은 단짝 친구였던 태훈에게 여자친구가 생기자 이전에는 몰랐던 뜨거운 감정을 느끼게 되면서 자신의 성 정체성에 혼란스러워 하게 되는데... 예민하고 불안정한 그 시절의 위험한 사랑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