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부터 꿈만 꾸면 모르는 사람부터 소꿉친구까지 온갖 남자에게 섹스를 하는 희연. 하지만 희연은 이 이상야릇한 꿈이 마냥 싫지 않아 오늘도 행복한 아침을 맞이한다. 그러던 어느 날, 꿈속의 남자인 줄 알았던 성준과 조우하게 되고, 성준을 시작으로 사촌 인후와 소꿉친구 호연, 그리고 정체를 숨긴 석주까지 얽히고 마는데! 이 엉킨 관계 속에서 희연은 과연 픽을 하는 걸까, 당하는 것일까?! 여기 일공다수물이 있습니다! 우당탕탕 희연이의 러브스토리 !
경타 작가의 고수위 로맨스 신작! 자꾸만 꿈에 나타나는 여자, 규영을 가지기 위해 윤건은 덫을 놓는다. "분이 안 풀린다면 날 이용해도 좋아." 친구와 바람난 약혼자로 상심한 규영에게 자신을 이용해 복수하라고 속삭이는 윤건. 윤건의 달콤한 제안에 규영은 흔들리고 그 관계는 더욱 깊어지는데…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지 다 하는 만능 알바맨 수호. 어김없이 피자 배달을 간 모텔에서 우연히 SM 플레이 중인 대학 선배 강혁을 보고 놀라 도망친다. 충격받은 수호를 찾아온 강혁은 그에게 '연인 대행 알바'라는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데…. "수호야. 내가 부탁한 애인 알바는 '이런 것'도 포함이야."
인간과 요괴가 조화롭게 살던 대국 '흑수국'. 그러나 황제 '모리온'은 즉위 후에 자신의 소중한 이들을 위협한 요괴를 탄압하기 시작한다. 그런 황제의 총애를 받는 반요 '스피넬'은 종족의 화합과 평화를 바라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음에 지쳐간다. 그러던 어느 날, 황제의 집착에 무력한 '스피넬'에게 그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하는 낯선 이를 마주하게 되는데.
몸이 너무 무거워 피곤한 은조는 친구에게 스포츠 마사지를 추천 받아 그곳을 찾아 간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놀란 은조는 뽕을 뽑겠다는 마음으로 담당 마사지사에게 제일 쎄게요! 하고 기세 좋게 요구한다. 그런 은조를 귀엽게 본 마사지사 인환은 요구에 맞춰 드리겠다며 힘을 쓰기 시작한다. 인환이 마사지를 위해 몸에 손을 대자 즉각 반응이 오는 은조.. 이를 꾹 깨물고 참다 결국 기모한 신음소리를 흘리기 시작하는데...